서울대는 국립대라 교육직 공무원일텐데?
뭔 말 같지도 않는 궤변을 늘어놓냐 ㅋㅋ 본인이 간다는데 ㅋㅋㅋ 기관사 3년차에 실수령 400받을 수도 있고...
정신이 왔다갔다 하신다고 들었음 19하 인데 글쓴이말 ㄹㅇ 맞다 일자체는 많이 안한다
숙박이 딱히 좋은것도 아닌데? 길게 4시간 자봤자 또 집에 가서 자러 가는게 현실인데또 오래된 역은 벌레 ...
2월3일부터 3월22일까지 매일 8명씩 계산하면 어림잡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기능시험은 금번 필기시험 합격...
집 안산이어도 많이 힘듭니까?ㅋㅋ
너가 말하는 승무놈이 승무놈인지 아닌지 어케 아냐ㅋㅋㅋㅋㅋ 얘도 웃긴놈이네
코토면 걍 퇴사해라
경쟁 떨어뜨리기ㅋ
인증없음 뭐다?
뭔소리.. 현직 지인있는데 일근직도 그것보단 훨씬넘지,, 교대는 초봉4천이고 그리고 교대가 대부분인데 왜...
이제와서 느끼는거지만 공단이 눈치 싸움만 하는것 같음..... 현재 시국이 이렇게 안좋지만 딴곳들처럼 확실...
아따 씨부럴 이게 뭔일이래
이번 1회차 탈락자가 160명이 넘는다고
먼소리임? 원래 기능합격률 70퍼 수준이었는데기능 재수가 170이라는거임?
필기 재수생이 많아서 1회차 필기 응시인원이 600명이 넘음 그중 41%인 250명 정도가 기능 봤고 재수생은 8~...
ㅎㅎㅎ그정도임? 어떻길래
작년 2회차부터 기능 합격률 70퍼대로 떨어짐 근데 필합자가 엄청 줄어서 기능 접수자도 줄었음 근데 이번에...
기능 재수생이 100명이나 된다는말임?
승무놈 지가 수준낮다고 서교공이 수준 낮은 줄 착각하고 있네.니네가 면허로 승무직 입사아니면 죽었다깨나...
ㅋㅋㅋ 너 지잡대지?
다음부턴 필기에서 확실히 자를거다 문제오류가 변수가 됐어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