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지금 입교 기관 많아지고 수험생도 매년 많아지는데.... 왜 하는거지?

팬타그래프 IP: *.172.2.43
912 2 8
  1. 21.07.27. 16:53

21.07.27. 16:53

기관사가 입사난이도 대비 투자시간이나 비용이 작아서 입교했던건데

 

이제 많이 뽑지도 않고 면백이도 겁나많은데

 

문제는 기관만 엄청 늘려서 면소자 수가 기하 급수적으로 늘거라는 것임.

 

물론 예전처럼 엄청 입교하는데 어렵진 않겠지만

 

도대체 왜 미날이 안날까;;;;;

 

돈도 비싼데;;;;;

 

미달나야 정상이 아님? 

 

입교 준비하시는 분들 어떤 생각으로 준비하는지 공유좀 해주셈.

기관사가 입사난이도 대비 투자시간이나 비용이 작아서 입교했던건데

 

이제 많이 뽑지도 않고 면백이도 겁나많은데

 

문제는 기관만 엄청 늘려서 면소자 수가 기하 급수적으로 늘거라는 것임.

 

물론 예전처럼 엄청 입교하는데 어렵진 않겠지만

 

도대체 왜 미날이 안날까;;;;;

 

돈도 비싼데;;;;;

 

미달나야 정상이 아님? 

 

입교 준비하시는 분들 어떤 생각으로 준비하는지 공유좀 해주셈.

 

----------------------------------------------------------------------------------------------

 

댓글보고 남기는 말인데....

 

댓글쓴이 말들도 다이해하는데...

 

나 첨에 시작할땐 전공도 없었음.... 이제 전공도 있고 사람들도 늘고 고인물도 늘어가고 있음....

 

지금 시작하는 애들 면허 딸때쯤이면 고인물들이 점차 늘어 지금은 있는 메리트가 전혀 없어질 거임. 

 

지금 다시 전공으로 돌아가려하니 너무 늦어서 나는... 고민되는 상황임.....

 

비교적 쉽다그래서 왔는데 면허 합격률 조절할때라 면허도 좀 어렵게 따고 

 

따고나니 전공도입되있고

 

갑자기 인원뽑는 수도 많이 줄어있고

 

입교기관만 늘려논 상황.....

 

지금이야 점수 자체가 다른 직렬보다는 낮긴함....

 

하지만 경쟁률이 점점 올라가고 있고 고인물들도 점점 늘어나서 필기컷도 곧 다른 직렬 만큼 아니 그이상으로 올라갈가능성도 많음.

 

좀 악플좀 달지말고 이성적을 논리적으로 생각좀 공유해바라.

신고

댓글 8

댓글 쓰기
ㅋㅋ (IP: *.101.195.147)
입교하는 애들 생각은 몰라도 니머릿속은 훤히 보인다 ㅋㅋ 입교생 많아서 취업못할까봐 후달리지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01:15
21.07.27.
ㅇㅇ (IP: *.36.130.153)
삭제된 댓글입니다.
03:47
21.07.27.
ㅉㅉ (IP: *.223.14.155)
기관사가 암만 적게 뽑아도 다른 직렬은 그거보다 더 적게 뽑고 들어가기 힘들고 일도 고되거든
07:27
21.07.27.
ㅇㅇ (IP: *.99.161.176)
글 앞뒤가 안맞냐; 너 언어 못하는구나
07:51
21.07.27.
ㅇㅇ (IP: *.112.90.185)
기관사가 꿈인 사람들도 많아요.
글쓴이 추천
09:55
21.07.27.
(IP: *.38.80.204)
나는 다 꺾고 될거라는 희망이지. 9급처럼
10:28
21.07.27.
ㅇㅇ (IP: *.215.224.2)
아직 그래도 공무원이나 공기업 일반직보다는 운전직이 들어가기 쉬운게 맞아 일반사기업들어갈꺼아님 아직 면허가 개꿀이란 말이지
12:13
21.07.27.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