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호선 납작이 다 폐자됐는데
이제 면허 교과서도 주둥이나 진접선 차량으로 해야하지 않나?
앞으로 그런차량 많아질텐데
댓글 8
댓글 쓰기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개인정보 유출,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개인정보 유출,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철떡 OUT
16:48
24.02.11.
애초에 회사마다 열차 스위치 위치랑 신호등 달라서 취업해도 새로 교육받아야 하는데 바꿀필요가 있을지 모르겠음.
19:52
24.02.11.
솔직히 도철쪽 교수들은 코레일 신호체계나 차량제대로 아는사람 없다
03:31
24.02.12.
ㅇㅇ
인정 특히 도철에서 온 교수들 헛소리 할때 짜증나 죽을거 같음 ㅋㅋ 버튼맨만하다가 와서는 다 틀린말만 하고 답답함
12:47
24.02.12.
철도차량 운전면허 교과서는 구형차량 베이스로 교육을 받으니 그거 또다시 교체하면 물론 돈은 많이들테고 꼭 굳이 바꿀필요가 있을까...
12:11
24.02.12.
알프레드
바꾸면서 리베이트도 꿀꺽하고 그런거지
12:47
24.02.12.
그딴걸 신경쓰지말고 합격을 해라 좀…
19:08
24.02.12.
납작이가 머지ㅋㅋ 몇편성 말하는지 모르겠네 최근 신조차마니바뀌긴했어ㅋㅋ 열차타면 예전보다 신조차 자주 걸림ㅋㅋ
06:35
24.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