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선 절연구간 mcn차단시
하선 절연구간에서 MCN차단 상황 부여시
동력운전구간 넘어가서도 계속 MCB Off등이 점등되는데
이때 회생제동스위치를 선바위역 도착하고나서
MCB 투입후에 복귀해야되나요
아니면 차장,관제 보고하면서 도착 전에 복귀해야되나요?
머가 맞는건가요?
댓글 6
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개인정보 유출,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개인정보 유출,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20:15
21.11.25.
ㅇㅇ
회생제동스위치는 역 도착하고 나서 말고 운행중에 하시던대로 복귀하시면 됩니다
20:17
21.11.25.
윗분도 제대로 말했는데 FM대로 해야 감점 안먹음. 비상시조치 책을 잘 찾아봐
21:38
21.11.25.
엥 회생복귀는 해야죠 동력표지보고 역행! 회생복귀!
01:39
21.11.26.
운행중에 mcn복귀해도되요
02:20
21.11.27.
평바평인데, mcn만 딸랑 복귀했다가 전체 mcb 투입불능 조치로 조치 안했다고 점수 대량으로 감점할 수도 있어. 저심하도록 해. 아마 올해까지는 그럴거야.
10:14
21.12.02.
차장님 한테 차량고장 보고
관제실에 보고
정차후 정위치 그런거 외치고 mcn 차단복귀
Mcb투입 지적확인
관제실
차장보고 후 출발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