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하선 절연구간 mcn차단시

6666 IP: *
337 0 6
하선 절연구간에서 MCN차단 상황 부여시

동력운전구간 넘어가서도 계속 MCB Off등이 점등되는데

이때 회생제동스위치를 선바위역 도착하고나서 

MCB 투입후에 복귀해야되나요

아니면 차장,관제 보고하면서 도착 전에 복귀해야되나요?

머가 맞는건가요?

신고

댓글 6

댓글 쓰기
ㅇㅇ (IP: *.102.11.112)
Mcb 차단 외치고 정차후 조치하겠습니다.
차장님 한테 차량고장 보고
관제실에 보고
정차후 정위치 그런거 외치고 mcn 차단복귀
Mcb투입 지적확인
관제실
차장보고 후 출발하시면 됩니다.
20:15
21.11.25.
ㅇㅇ (IP: *.102.11.16)
ㅇㅇ
회생제동스위치는 역 도착하고 나서 말고 운행중에 하시던대로 복귀하시면 됩니다
20:17
21.11.25.
ㅇㅇㅇ (IP: *)
윗분도 제대로 말했는데 FM대로 해야 감점 안먹음. 비상시조치 책을 잘 찾아봐
21:38
21.11.25.
ㅇㅇ (IP: *.101.64.29)
엥 회생복귀는 해야죠 동력표지보고 역행! 회생복귀!
01:39
21.11.26.
(IP: *.111.3.181)
운행중에 mcn복귀해도되요
02:20
21.11.27.
ㅇㅇ (IP: *.7.58.222)
평바평인데, mcn만 딸랑 복귀했다가 전체 mcb 투입불능 조치로 조치 안했다고 점수 대량으로 감점할 수도 있어. 저심하도록 해. 아마 올해까지는 그럴거야.
10:14
21.12.02.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하선 절연구간 mcn차단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