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국철공 기능직 야가다 실화냐..

ㅇㅇ IP: *.242.111.73
913 2 12
  1. 21.10.13. 22:54

21.10.13. 22:54

이거 뭐 그냥 국철공소속 코레일테크급 야가다네..ㄷㄷ

Screenshot_20211013-224217_YouTube.jpg

이거 뭐 그냥 국철공소속 코레일테크급 야가다네...

+뭔자꾸 토목이랑 비교를해 ㅅㅂ

Screenshot_20211013-224217_YouTube.jpg

신고스크랩

댓글 12

댓글 쓰기
ㅋㅋㅋ (IP: *.119.145.82)
토목도 야가다 뛰는데 무슨... 감독말고
22:49
6일 전
ㅇㅇ (IP: *.242.111.73)
ㅋㅋㅋ
토목은 원래야가다고 국철공은 야가다 뛰는직렬 소수라올린거다
22:54
6일 전
ㅇㅇ (IP: *.70.36.119)

토목은 원래 야가다야 빡대가리야

22:53
6일 전
ㅇㅇ (IP: *.129.138.182)
철도토목은 야가다임
23:03
6일 전
ㅇㅇ (IP: *.198.243.99)
기능직 주제에 뭘 원했노?
23:45
6일 전
ㅇㅇ (IP: *.242.111.73)
ㅇㅇ
ㄴㄴ국철공 유튜브에 영상있음
01:31
6일 전
ㅇㅇ (IP: *.33.48.73)
사농공상 까는 놈들이 더 하다니까 저게 어때서 ㅉㅉ
07:24
6일 전
ㅅㄱ (IP: *.38.52.181)
저거 국철공 토목이 아니고 차랑정비.차량전기
기능직이다. 토목 아님
08:50
6일 전
ㅋㅋㅋ (IP: *.119.145.82)
ㅅㄱ
국철공 토목도 야가다 뛴다니깐
09:55
6일 전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국철공 기능직 야가다 실화냐.."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