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철도 공기업에서 불륜 많음?

ㅇㅇ IP: *.102.128.32
917 2 17
교대근무가 철도공기업 특징인거같은데


교대타임에


남자직원 여자직원 꽁냥꽁냥 많음?

신고스크랩

댓글 17

댓글 쓰기
고졸백수 (IP: *.231.222.16)
생각하는 꼴 보니 너는 취업 힘들지 않을까 ?
15:59
21.09.20.
ㅇㅇ (IP: *.142.146.108)
생각하는 꼴봐라 씨발ㅋㅋㅋ
16:00
21.09.20.
넌 병신 (IP: *.38.22.115)
물어보는 수준이 병신가트냐ㅋㅋㅋㅋㅋ
아우 뒤져라
16:12
21.09.20.
(IP: *.97.181.56)
진짜 극혐이다. 넌 진짜 입사하지마라
16:21
21.09.20.
ㅇㅇ (IP: *.99.161.176)
야동을 ㅁ친놈처럼 많이 보면 이렇게 됩니다 여러분
16:23
21.09.20.
ㅇㅇ (IP: *.70.54.199)
히토미 아시는구나!
17:33
21.09.20.
(IP: *.62.175.99)
진짜별x친x이 다잇넼ㅋㅋㅋㅋㅋㅋ
17:09
21.09.20.
ㅁㅇㄹㅎ (IP: *.39.251.225)
탑툰 그만보고 현생살자
18:11
21.09.20.
ㅇㅇ (IP: *.62.216.21)
위에 다 백수새끼들인가
사내직원끼리는 아니더라도
아저씨들 얘기 들으면 두 집 살림 많더라
19:31
21.09.20.
ㅇㅇ (IP: *.159.222.153)
ㅇㅇ
너는 무슨 아저씨들을 알고 사는거냐
이럴때 쓰는 말이 있다 유유상종 근묵자흑
20:11
21.09.20.
(IP: *.97.181.56)
ㅇㅇ
진심 끼리끼리임.. 이야기 들어주지도 않을 후배한텐 그런이야기도 안함.
코로나전에 아가씨있는 노래방도 그럴거 같은 자기분류 후배들한테나 같이가자하고 안그런 애들한텐 말도 안꺼냄
20:42
21.09.20.
ㅇㅇ (IP: *.126.247.47)
ㅋㅋ회사내에서??니가 사고를치면 차 내리기전에 이미 니가 근무하는 호선에 소문다나고 너 퇴근전에 전 호선에 소문다난다 회사그만다닐생각이면 사내불륜해도 되겠지만 어디선가 누군가는 널 보고있어 ㅋ
20:53
21.09.20.
ㅇㅇ (IP: *.129.138.182)
이새끼는 사랑과전쟁을 얼마나 쳐봤길래 이러노
21:45
21.09.20.
Zzfzz (IP: *.62.11.137)
니네집 부모 가정사를 왜 여기다가 푸냐 ㅋㅋ
23:21
21.09.20.
ㅋㅋㅋ (IP: *.119.145.82)
그러다가 걸리면 최소 민둥산역 발령이고, 해임도 가능
13:29
21.09.27.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철도 공기업에서 불륜 많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