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당진- 철도운전)
21.09.16. 22:21
https://www.hyundai-steel.com/kr/recruitinformation/recruit/newDet.hds?empmGidSn=1921&searchGubunType4=101&page=1
https://www.hyundai-steel.com/kr/recruitinformation/recruit/newDet.hds?empmGidSn=1921&searchGubunType4=101&page=1
댓글 25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여기 운영자도 모르는 채용도 있고, 저런데도 있구나 공유하자고 올리는 게시판인데 뭐가 불만이냐?
(팩트) 지 혼자 써도 서류보고 채용 안함.
좋은건 당진이라서 수도권에서 출퇴근 가능함.
포스코는 지방에 계속 실아야함.
뭔 개소리야 내가 14년에 입사해서 19년 하반기 서교공 2차 채용때 나왔구만. 니가 계약직이라 잘 모른거겠지 ㅋㅋ
연봉 상승률은 포스코 보다 높습니다. 초봉은 제가 입사한 기준인 2014년에는 약 4000초중반 이었고 3년차 기준 주말 연휴 반납하고 특근 꽉 채우면 7천 가까이 벌어가는 사람도 종종 있습니다. 돈 벌기에는 최적의 회사인데 4조 3교대라 좀 빡센면도 있습니다. 재작년까지만 해도 현철 철도직은 기술교육생 통해서 계약직으로 인력 대체 하다가 요즘들어서 60년대생 아저씨들이 대거 정년퇴직하면서 정규직으로 다시 뽑는 추세입니다. 일단 4년제이거나 나이가 20대 후반 또는 고교 출석및 성적이 안좋으면 거의 99% 확률로 서류에서 떨어집니다. 인적성은 생산직렬이라 중등교육을 제대로 마치면 누구나 풀 수 있는 쉬운 문제들입니다. 문제는 현철도 시멘트회사들 처럼 대부분 철도관련직렬 또는 구내운송직렬은 대부분 내정자가 있어서 빽 없으면 들어가기 좀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