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4는 기존 서울메트로고 5,6,7,8은 도철인데
서울메트로가 메인이고 도철이 자회사 느낌인데
분리되면 5,6,7,8 신입들 조졌누ㅋㅋㅋㅋ ㅋㅋㅋ
서울메트로는 상대적 다시 떡상이고
서울메트로 부교공 인교공 코레일 서울도철
이순서겠구나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세후 일근 210 교대,교번 230이었음
메트로시절 승무떔에 임금잠식 존나 많이되서 임금 매년떡락
장점은 1,2호선땜에 적자비율낮은거빼고 도철에비해서 급여차이 졸라많이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