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진짜 이번 하반기때 서교공 기관사들 코레일로 전부 이직준비함?

글쓴이 IP: *.142.146.108
793 2 7

하..시발 ㅈㄱㄴ

신고스크랩

댓글 7

댓글 쓰기
ㅇㅇ (IP: *.197.26.164)
되려나 전공때문에?
17:37
21.06.12.
ㅇㅇ (IP: *.39.210.30)
서교공이 기관사들을 대구 검수직 처럼 바꾸려고 하니 다 도망가려고 할거 같음
17:40
21.06.12.
ㅇㅇ (IP: *.38.47.155)
정작 현직들은 무사태평하다. ㅋ 취준생입장에서야 똥줄타지
18:20
21.06.12.
ㅌㅌ (IP: *.193.27.124)
전공 안되서 못들어가
18:53
21.06.12.
ㅇㄻㄴ (IP: *.37.76.48)
전공 준비했던 최근 입사자들은 이직 존나 할거고 그 이전 입사자들은 걍 존버하겠지
21:40
21.06.12.
58 (IP: *.38.52.60)
사업소는 평화로움 밖에서만 난리치지
09:34
21.06.13.
철도 (IP: *.201.3.66)
오세훈이 서울교통공사 직원들 명퇴 적극적으로 유도하라고 압력 줌.
신입직원들은 내년을 바라보고 공부 중
14:58
21.06.13.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진짜 이번 하반기때 서교공 기관사들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