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공철 vs gtx 어디가 나음?

IP: *
1253 2 23
일단 공철은 합격햇고

낼 gtx면접임


어디갈까? 

둘 다 자신있음

추천좀

신고스크랩

댓글 23

댓글 쓰기
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ㅇㅇ (IP: *.205.151.164)
집 가까운데
자동이 좋으면 공
수동이 좋으면 G
15:29
24.07.08.
(IP: *)
ㅇㅇ
아 걍 공철갈까 둘 다 맘에는 안드는데 어쩔수없네
15:39
24.07.08.
ㅇㅇ (IP: *.101.130.39)
공기업에 가까운 gtx가 좋지않나?
15:29
24.07.08.
ㅇㅇ
지티엑스는 적자 쩔어서 그래도 공철은 안정화되있으니 고민되네
15:39
24.07.08.
ㅇㅇ (IP: *.84.56.102)
공철 100퍼 정규직 전환되는거 확정도 아니고 된다한들 임용대기걸릴거 뻔하고 난 Gtx갈듯
15:52
24.07.08.
ㅇㅇ (IP: *)
역간거리 길고 지상 자동운전인 공철 압승
15:33
24.07.08.
ㅇㅇ (IP: *.165.93.122)
'GTX'라는 껍데기가 있어서 그렇지 GTX 실상은 그냥 '서교공 자회사'야
15:39
24.07.08.
ㅇㅇ (IP: *)
업무 피로도 생각하면 공철 추천 수동 피곤함
15:56
24.07.08.
(IP: *)

공철 왠만하면 다 정규직 전환됩니다.
GTX보다는 공철이 훨씬 체계화되어있구요.
무엇보다 고속 수동운전 피로도 생각하면
자동운전시스템인 공철이 훨씬 더 좋다고 생각됩니다.

15:56
24.07.08.
ㅇㅇ (IP: *)
개인적으로는 공철 추천함. 아무리 사람들이 존나 까도 그 이후를 생각해보면 공철이 나음.

인턴은 어차피 삽질만 안하면 요즘은 거의 다 들어오고, 만약 회사 다니다가 진짜 ㅈ같아서 못해먹을때를 생각해보셈. 이직준비는 수동보다 자동이 무난할거임
16:02
24.07.08.
ㅇㅇ (IP: *)
Ato랑 수동운전 차이 진짜 개심하다
공철은 지상구간도 좀 있으니 공철 무조건추천
16:41
24.07.08.
ㅇㅇ (IP: *)
자동운전이 ㅈ으로 뵈냐 공철 압승이지 참내 ㅋㅋ
16:48
24.07.08.
ㅋㅋ (IP: *.210.66.226)
어디 자회사 하청 따위랑 비교함?ㅋㅋㅋ
지하 계속 타봐라 정신병 걸림ㅋㅋㅋㅋㅋ
17:39
24.07.08.
ㅋㅋ (IP: *)
그냥 출퇴근 가까운데가 좋다.
00:07
24.07.09.
ㅇㅇ (IP: *.115.123.220)

자동운전, 체계 잡힌 곳에서 일하고 싶으면 공철. 공철은 이미 이용객이 많은 잡리잡힌 노선. 다만 성장의 한계도 보임.

170키로로 수동운전, 앞으로의 미래에 배팅을 하고 싶으면 지티엑스. 삼성역 포함 전구간 개통 후 이용객 숫자에 따라 회사 전망이 갈림. BTO방식이라 적자든 흑자든 회사가 떠 안아야함. 모 아니면 도.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신입이시면 지티엑스가셔도 괜찮을거 같음. 170키로 수동운전도 그렇고 srt고속선을 운전해 본다는 것도 좋은 경력이 될 수 있다고 생각...

10:38
24.07.09.
ㅇㅇ (IP: *.205.151.164)
ㅇㅇ

BTO인데 운영사에서 빚을 떠안나요? 지금도 국토부가 손실 보상 중인데..

09:39
6일 전
ㄷㄷ (IP: *)
GTX가 연봉 더 받지
개통이라서 인사적체가 없고.
개통 직원으로 들어가는 거라 추후 인사도 나쁘지 않을듯.
그리고, 공철은 한정적이지만 GTX는 성장성도 있고.
각자가 생각하기나름이지만, 좋은쪽으로만 생각해보면 GTX가 압승이지.
20:47
24.07.09.
승무 (IP: *.124.115.167)
공항철도는 ATO, 장기적으로 150km/h 상향 예정, 운행구간 절반가량이 지상인데다가 자동운전이어서 승무스트레스가 낮음. 직통열차는 인천공항부터 서울역까지 무정차라서 편함ㅋ. 민자이지만 정부에서 적자를 보전해 주므로 운영적자에 대한 부담 전가가 없음, 돈문제로 직원을 부려먹을 우려 낮음. 노선 연장이나 사업확장 계획이 없어서 회사의 발전은 의문.

GTX는 30년 서교공 위탁 자회사, 170~180km/h 수동운전, 전구간 지하. 운전실에 측문이 없어서 객실로 출입해야 하는 불편. 운영을 위탁받아서 적자로 인한 부담이 전가되지 않지만 회사의 발전가능성도 없음.

02:19
24.07.10.
78 (IP: *.121.207.122)
병신 면백새끼들 천국답네
공철이 압승이지 븅신들아 어휴
08:22
24.07.11.
ㅂㅂ (IP: *.128.76.1)

무조건 [ GTX ] 가야지.
이걸 고민하나??ㅋㅋ
일단, 연봉이 GTX가 더 많다.

인사 승진이 더 좋다.

등등

 

입사하면 알게된다!!

두말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 공철 공철 거리는 애들은..

다음번 채용때 GTX 지원하는 '경쟁자를 줄이기' 위한

나쁜 짓, 꼼수를 부리는거지

GTX 내려치기해서 ㅋㅋ

18:00
3일 전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공철 vs gtx 어디가 나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