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장 현직인데
왜 우리가
장비 정비까지 하냐
기름 묻히고 힘들고 ㅠㅠ
그리고 x같은 선배 같은 조 만나면 지옥이고
우리는 운전만 시캬라 제발 ㅜㅜㅠ
댓글 8
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그거하라고 뽑아준거잖아
22:16
24.06.05.
보선장비는 일반차량과 달리 복잡한 특수용도차량이라
그걸 취급하는 토목&토장 전문가들이 정비하며 쓰는듯
23:19
24.06.05.
ㅈ같은 선배 같은조 만나면 지옥 부터가 가짜냄시나네
01:58
24.06.06.
차량 기지에 입출고하는 기관차나 전동차 등과 달리, 장비는 역 측선이나 신호장 등에 많이 유치하니까 일상검수 등은 직접 하는거라 보면 될듯. 중검수(3Y검사 등)야 시설이 있어야 하니 단에 입창해서 정비를 받지만.
경부선 경남쪽은 삼랑진, 물금, 밀양 등에 주로 유치해놓음.
경부선 경남쪽은 삼랑진, 물금, 밀양 등에 주로 유치해놓음.
06:58
24.06.06.
ㅇㅇ
일상검수는 이상이 있는지 확인하는 절차 정도인데 정비 수준을 넘나드려하니 열받음. 육안으로 검수하고 이상 발견 시 수리는 무조건 정비팀 불러야 맞지..
09:28
24.06.06.
ㅇㅇ
ㅇㅈ
10:05
24.06.06.
블라에 계속 써라 전에도 비슷한 글 봤는데 차량새끼들 가관이더라
10:44
24.06.06.
ㅇㅇ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라는 말이 있죠
12:42
24.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