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철도과

ㅇㅇ IP: *.179.20.238
373 8 2
들어간애들중에 면허따면 50%는 공기업입사함


정보가 없던시절에 기관사가 되고싶어서 철도과 들어와서 면허까지 딴 애들은 공기업 잘 들어갔지


지금처럼 철도대학들도 많지도 않았고


주.식 코.인 직업 공통점이 선점 못하면 힘들다는거다


정보 늦게 알고 들어온애들은 고점에 물려버린거ㅜ


공부도 더 빡세지고 경쟁도 치열햊는데


과연 면허 메리트가 잇을까 


기사따고 다른 공기업 노리는것만큼 빡세진건 맞다

신고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ㅇㅇ (IP: *.218.5.178)
내 주위에 준비하는 애들 보면
공부를 빡세게 하고 안하고를 떠나서
그래도 뭔가 해보겠다고 왔는데
나 때처럼 쉽지 않으니 안쓰럽긴 함..
새로 들어오는 신입들 보면 대단하기도 하고

여기에서는 면백이라고 하면 조롱하고 욕박지만
나는 그냥 마음 고생도 고생이라고 다 잘됬으면 함.
09:57
24.05.20.
ㅇㅇ (IP: *)
과거엔 면허교육기관도 철도학과도 적었는데


요즘은 엄청 많아지고 취업난 심해지고 좆됨


근데 아직도 블루오션 타령하고 지방철도과 가고

개나소나 노력하면 다 되는거라 악쓰는 것들은 

12:24
24.05.2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철도과"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