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누가 미래에 고속이 대부분일거라고? 대세는 여객열차 셔틀화인데 개소리야
24.03.29. 17:21
Itx150을 왜 계속 도입할까?? 생각좀지방인구소멸되고 지방역들이 벽지화되면서
대부분의 새마을호 무궁화호 itx마음이 셔틀화 되고 있는데
예를들면 용산에서 목포가던 새마을호가 익산에서 타절되고
서울에서 대전까지만 운행하는 무궁화호가 생김
수도권집중화가 더욱 가속되면서 (현재 수도권인구>지방인구)
짧게 짧게 운행하는게 이득이 되어버림
실제로 코레일 2027년 열차운영단 계획에 여객열차 셔틀화가 명시되어 있음
결론은 고속기장 되는 난이도가 지금이랑 비슷할거란 얘기임
여객열차 기관사는 반드시 필요함 (itx새마을 itx마음)
밑에 누가 미래에는 전부 고속열차만 운행할거라고 써서 반박해봄
24.03.29. 17:20
Itx150을 왜 계속 도입할까?? 생각좀지방인구소멸되고 지방역들이 벽지화되면서
대부분의 새마을호 무궁화호 itx마음이 셔틀화 되고 있는데
예를들면 용산에서 목포가던 새마을호가 익산에서 타절되고
서울에서 대전까지만 운행하는 무궁화호가 생김
수도권집중화가 더욱 가속되면서 (현재 수도권인구>지방인구)
짧게 짧게 운행하는게 이득이 되어버림
실제로 코레일 2027년 열차운영단 계획에 여객열차 셔틀화가 명시되어 있음
결론은 고속기장 되는 난이도가 지금이랑 비슷할거란 얘기임
여객열차 기관사는 반드시 필요함 (itx새마을 itx마음)
밑에 누가 미래에는 전부 고속열차만 운행할거라고 써서 반박해봄
24.03.29. 17:18
Itx150을 왜 계속 도입할까?? 생각좀지방인구소멸되고 지방역들이 벽지화되면서
대부분의 새마을호 무궁화호 itx마음이 셔틀화 되고 있는데
예를들면 용산에서 목포가던 새마을호가 익산에서 타절되고
서울에서 대전까지만 운행하는 무궁화호가 생김
수도권집중화가 더욱 가속되면서 (현재 수도권인구>지방인구)
짧게 짧게 운행하는게 이득이 되어버림
실제로 코레일 2027년 열차운영단 계획에 여객열차 셔틀화가 명시되어 있음
결론은 고속기장 되는 난이도가 지금이랑 비슷할거란 얘기임
여객열차 기관사는 반드시 필요함 (itx새마을 itx마음)
밑에 누가 미래에는 전부 고속열차만 운행할거라고 써서 반박해봄
지방인구소멸되고 지방역들이 벽지화되면서
대부분의 새마을호 무궁화호 itx마음이 셔틀화 되고 있는데
예를들면 용산에서 목포가던 새마을호가 익산에서 타절되고
서울에서 대전까지만 운행하는 무궁화호가 생김
수도권집중화가 더욱 가속되면서 (현재 수도권인구>지방인구)
짧게 짧게 운행하는게 이득이 되어버림
실제로 코레일 2027년 열차운영단 계획에 여객열차 셔틀화가 명시되어 있음
결론은 고속기장 되는 난이도가 지금이랑 비슷할거란 얘기임
여객열차 기관사는 반드시 필요해서 (itx새마을 itx마음)
누군가는 기관사로 남아있어줘야함 (거기다 화물은 필수)
밑에 누가 미래에는 전부 고속열차만 운행할거라고 써서 반박해봄
현직형님이 수정 3번하고 열심히 글 쓰셨는데 댓글 안다냐 ㅅㅂ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