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나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현재도 지하철 무인화 가능한 상황아니야?
기관사 지원하면 근 10년 내론 일자리 없어질 수 있는거 아냐?
차라리 차량전기 지원하는기 낫지 않아요??
진짜 궁금해서 물어봄
댓글 8
댓글 쓰기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혹시 공기업이 뭔지 아시나요???
16:18
24.02.28.
ㅇ
공겹은 천천히 변하는거지 안변하는거 아님
19:57
24.02.28.
삭제된 댓글입니다.
20:37
24.02.28.
충분히 예상할 수 있음...현재도 신입사원 기준 차량(기계.전기)에 우수한 인력들이 입사하고 있음
16:26
24.02.28.
기관사 앉혀놓으면 책임소재몰빵가능
21:46
24.02.28.
자동화가 되어도 기계가 고장날수도있고 차량이 멈출수도있기때문에 무조건 수동운전가능한 사람은 한명 태워야하는게 맞다
예를들어 만약 자동화하다가 위험한 고장이나 급발진나면 그자리에서 바로 상황판단해서 조치할사람이 필요(책임질사람이 필요)
예를들어 만약 자동화하다가 위험한 고장이나 급발진나면 그자리에서 바로 상황판단해서 조치할사람이 필요(책임질사람이 필요)
22:01
24.02.28.
ㅇㅇ
오호..맞말이긴한데...고민이네요. 차량전기할지 운전할지
23:16
24.02.28.
든든이1
근데 솔직히 자동화되면 일자리 확줄어드는건 사실이라.. 차량가셈
10:50
24.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