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승무X 모든직렬 철도회사 연봉 순위가

ㅇㅇ? IP: *
867 1 12

부=코=>서>>지방공사>>>메이저사철(두산, 로템)>>>지잡사철 

이게 맞음?

신고스크랩

댓글 12

댓글 쓰기
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ㅇㅇ (IP: *)
승무면 맞고 전직렬이면 부교가 다른회사보다 더받음
17:22
24.02.12.
ㅇㅅㅇ (IP: *)
오토랑
포스코? 거기 이제 예전 같지 않더만 임금 박살나고 신입들 하도 그만둬서 1년에 채용 3번 하잖아 근데 면백들 취업 박살나서 철도만 꾹 참고 버티며 다니는거 보면 ㅋㅋㅋㅋ 격세지감임
20:06
24.02.12.
사무는 얼추비슷해 지방공사랑 메이저사철 연봉 별차이안나서 놀랐음....
17:29
24.02.12.
ㅇㅁ (IP: *)
-사무기준-
부>코,서>지방공>공철>네오>9호선,로템srs>>>지잡사철
팩트다 이거
17:48
24.02.12.
ㅁㄴㅇ (IP: *.172.44.243)
승무도 원징으로 보면, 차이 별로 안나던데...ㅎㅎㅎ
여기선 엄청나게 차이 많이 나는것처럼 이야기해서 처음에 구라 치는줄 알았음. 역시 드림레일 ㅋㅋㅋ 부산 애들 많은가봐 ㅋㅋ
18:04
24.02.12.
ㅇㅇ (IP: *.36.142.138)
ㅁㄴㅇ
그쪽애들이 좀 시끄러움 ㅎㅎ
18:30
24.02.12.
ㅇㅇ (IP: *.192.71.252)
ㅁㄴㅇ
부산은 대체 어떤 동네일까 괜히 어저미라는 말이 있을까 싶다
20:18
24.02.12.
ㅇㅇ (IP: *)
ㅁㄴㅇ
자동진급+높은 기본급 비율로 시간 지날수록 격차 벌어진다
22:30
24.02.12.
ㅋㅋ (IP: *.64.179.25)
로템에 SRS 붙여라 ㅡㅡㅋㅋ
20:06
24.02.12.
ㅁㅋ (IP: *)
ㅋㅋㅋ 운전은 코>서 지만 나머지는 서>>>>>>>>코 다 바교 ㄴㄴㄴ
21:44
24.02.12.
ㅇㅇ (IP: *)
코뽕보소

운전빼고 코레일이 부서에 처참하게 밀리고

운전도 초기나 부교에 비비지 시간지날수록 격차 벌어짐

22:29
24.02.12.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승무X 모든직렬 철도회사 연봉 순위가"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