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내년 대규모 채용 없다는 사람인데 몇가지 변수..
현직자면 다 알텐데 증거 대라는 댓글들은
싹다 무시했다.
너무 부정적인 현실만 제공했나
하는 생각에 다른 변수를 말하자면
작게는 경원선 연천 구간연장, 서해선이 있고
전동차장에 관한 티오가 있을 수 있다.
나도 아직 햇갈리는것이
모든 운전직을 채용하여 차장으로 보내는것인지
일부는 전동사업소로 보내고 일부만 열차로 보내는 것인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내년 일부든 전부든 운전직 신입사원이
열차로 가는것이 높은 확률로 현실화 될 것으로 알고 있다.
국토부 권고사항이지만 사무직렬에서 과연 이걸
포기할까 싶기도 했지만 어느정도 정리가 된걸로 확인했다.
회사입장에서 최소 4급이상이 수행하던
차장업무 6급이하여 인건비 절감가능하고
사무 4조2교대 전면 전환시에도 인력수급에 장점이
있어서 유리하기 때문에 추진할 것으로 알고 있고
조합도 별다른 반대없는 것으로 알고 있음.
이렇게 될 경우
열차+운전 TO를 둘다 신입사원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내년 3자리수 채용이 가능할 수도 있다.
만약 위가 현실화되지 않을시에는
두자리수 채용이라고 확신함.
나도 친척이 내년 채용 준비해서 관심있게 알아본거고
그렇지 않았으면 관심도 없었을거다.
소싯적에 나도 드림레일에서 도움받은게 많으니
찾아와서 글쓰는거임.
분탕이나 역정보 제공할 생각은 추호도 없다.
열공해라
댓글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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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라운지 키워드 머로 검색해야 그글 볼수있어요?? 최신글 아무리 봐도 안나오는데 혹시 면...백?....
철도라운지 최신글 서해철도~ 이건데 현직들은 인증 대충 알듯 ㅎㅎ 무시하면 면백뇌피셜로 판단할게여~
티오 관련 글 하나 있으니까~
그정도 찾아보기도 힘드냐
넌 뭘 보고있는거냐
근데 적게 뽑아도 어차피 서류에서 다걸러지고 필기경쟁률은 5대1아님??
필기 2배수일거 아녀 10배수 뽑아도 필기합격은 5대1이겠지 면접2대1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