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운전 관련
회복운전은 회복운전인데 출입문취급으로 회복하겠다는건 개에바임 출입문 관련사고가 을매나 많은데 큰일날라고
댓글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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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5
23.03.17.
운전취급규정 29조에 승강문 취급 적정이라는 내용이 있는디??
18:07
23.03.17.
ㅇㅇ
그니깐 그걸 같이 말했으면 합격인데
괜히 어쭙잖게 걍 출입문 취급 시간 줄이면 돼요 ㅎㅎ
이러면 감점이라고 ㅋㅋㅋㅋㅋ
괜히 어쭙잖게 걍 출입문 취급 시간 줄이면 돼요 ㅎㅎ
이러면 감점이라고 ㅋㅋㅋㅋㅋ
18:23
23.03.17.
ㅇㅇ
아아ㅋㅋㅋㅋㅋ 화긴
18:36
23.03.17.
ㅇㅇ
승강문 취급 적정이라는게 안전하게 출입문 취급하라는거지
출입문 취급으로 지연된 시간 회복한다는 자체가 안전은 무시하고 시간에 급급해서 존내빨리 여닫는다는거 아니야ㅋㅋ
출입문 취급으로 지연된 시간 회복한다는 자체가 안전은 무시하고 시간에 급급해서 존내빨리 여닫는다는거 아니야ㅋㅋ
18:36
23.03.17.
ㅇ
글고 최근에 코레일에서도 출입문 관련사고 많아서 민감한 부분일듯 아니지 모든 철도회사가 그렇지
최근 분당선에서 출입문 낀 사람 못보고 그대로 발차하다가 크게 다친 사례도 있음
최근 분당선에서 출입문 낀 사람 못보고 그대로 발차하다가 크게 다친 사례도 있음
18:37
23.03.17.
ㅈㄴ 논리적으로 말하지 않는이상 안전무새가 좋다
18:25
23.03.17.
안전 신경 안쓰고 출입문 취급하는게 어떻게 하는거임?
19:47
23.03.17.
ㅇㅇ
걍 시간되면 바로 출입문 닫아버리는게 아닐까? 비조치에서도 출입문 끼임사고는 기본적으로 승객 책임이라고 되어있긴함ㅋㅋㅋㅋ
19:54
23.03.17.
그거 말한 애들이 근거도 없이 출입문 닫으면 뒈눈뒈요~ 이랬겠냐 ㅋㅋㅋ 하여간 생각하는 꼬라지
19:53
23.03.17.
ㅇㅇ
그럼 그 상황에서 운전취급규정 인용했을까? 다듬어봤자 출입문 취급을 통해 정시성 확보하겠습니다 이수준이었겠지
19:55
23.03.17.
ㅇㅇ
ㅇㅈ ㅋㅋ
20:26
23.03.17.
ㅇㅇ
인용했으면 답변 꽤 괜찮은 부분??
20:32
23.03.17.
괜히 먹잇감만 주는거지ㅋㅋ 저걸로 트집잡히면 멘탈나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