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레일 이용자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3년에는 원하시는 목표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김포골드라인

ㅇㅇ IP: *.54.222.48
717 0 9

김포골드라인 시설직 업무 어떤가요 빡세나요

신고스크랩

댓글 9

댓글 쓰기
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ㅇㅇ (IP: *.101.44.80)
이런건 왜 묻는거냐? 빡세다하면 안가게?
16:09
22.12.02.
(IP: *.188.77.88)
안요빼고는 일안하는곳이다.
안요가 전직렬 먹을욕 다먹고, 해야되는 일 다하는곳.
시설이면 강추
16:17
22.12.02.
ㅇ ㅇ (IP: *.47.118.34)
그렇긴함 안요가 욕도먹고 폰도보고 잠도자고 책도보고 모든걸하긴함
19:22
22.12.02.
(IP: *.37.224.175)
ㅇ ㅇ

그치 관제나 기술은 교대로 편안하게 누워 쳐 자거나, 대놓고 폰하거나, 심지어 역무는 태블릿 펼쳐서 대놓고 강의들으면서 공부도 하네?

20:30
22.12.02.
(IP: *.142.73.26)
관제나 기술은 뭐 노냐...ㄷㄷ 안요는 지 열차만 타면되지.
12:08
22.12.03.
ㅇㅇ (IP: *.210.201.165)
ㄹㅇ 승무하고 고객은 ㅈㄴ 힘듬ㅎㅎ 일반사무, 기술은 준나 꿀빨음ㅎㅎ 그러니깐 지원해
18:32
22.12.02.
ㅋㅋ (IP: *)
김골라 안요들 많네
니들 열차 안에서 졸면서 핸드폰할때
시설얘들 개노가다 뛴다
한여름 한겨울에 사다리 들고댕기면서
유지보수하는거 알긴하냐ㅋㅋ
00:59
22.12.03.
(IP: *.142.73.26)
ㅋㅋ
내말이... 서로 장단점이 있는건데 뭐 누가 편하고 누가 힘들고 할게 아님.
12:07
22.12.03.
ㅇㅇ (IP: *.224.37.203)
거기 아니면 갈 회사는 있어서 질문하는건가?
14:17
22.12.03.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김포골드라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