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백들 숫자 알아왔다 ㅋㅋㅋ
2017년이 면백이 숫자가 두 자료마다 다른데 내가 조하하기론 592명이 맞음
일단 그래서 두개의 값 공개하면
2017년 면백 946명 일때 2012~2021년 동안 면백 8,393명 탄생
2017년 면백 592명 일때 2012~2021년 동안 면백 8039명 탄생
그리고 2012년 부터 2021년 까지 내가 세어 봤을때 매년 평균 취업자는 300명대임
편하게 10년 동안 3000명 뽑았다고 치면
지금 면백들 숫자는 최소 5039~ 5393명이 면백 근사치임
여기서 5년 이상 초장기 면백은 지난 10년간 2017년 이후로 딴 면백이 단 한명도 취업을 못했다고 쳐도 최소 1300명대
진짜 진짜 최소로 잡아도 27%이상 면백이 초장기 면백임
유익 했다면 추천 박아라
댓글 13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근데 관심없다 ㅋㅋㅋㅋ
ㅋㅋㅋ 쉐끼 날카로운 면백이네 ㅋㅋㅋㅋ 계속 놀려줄까 했는디 현직들이 딴것도 조사하면서 발견함 ㅋㅋㅋ
저기 1/3이 현직들이고 나머지 2/3이 일반인반 이랑 철도과 재학생이더라 ㅋㅋㅋ 그래서 진짜 면백낭인들 숫자는 3300~3600 이정도 더라 이게 진짜 근사치임 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면허 말소자들이 곱게 말소 당했다고 쳤을때 최소 숫자라는거 잊지말도록😉 더 자세한건 퇴근시간이라 의욕사라져서 조사안함 ㅋㅋㅋㅋ
- 부교공 현직이 -
실제로 공고 뜨면 승무 지원자 17-1900명 수준임
맞음 근데 면허따느라 시간, 돈 쏟아 부었는데 승무 100명 뽑아도 17:1임.. 실제로 조정점수의 함정에 빠져서 그렇지 조정점수 없으면 코렐은 타 기술직하고 전공 2문제 차이밖에 안남.. 올해 코렐커트도 가점있는 수도 면백이 지방 부기직 다 발랐지.. 올해 차량을 거의 안뽑아서 대부분의 전공자들이 부기로 지원한거 같은데도 이렇게 역전된거면 면허의 메리트가 많이 떨어지고 있고 그격차가 역전까지 올정도인건 맞는듯..
맞는말임 2년 3년 혹은 그이상 준비하고 있는 면백보다 천명넘게 찍어내며 들어오는 신규 전공자 면백이 진짜 경쟁자임..
실제로 신입들보면 준비기간은 2년이내 때로는 1년도 안된 애들애들이 가장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