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종전기차량 면허 기능시험 탈락사유
혹시 떨어지는 이유 아시는분 있나요?
예를들어 기동실패시 바로 떨어진다던지..
댓글 30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그쵸 이상한감독관들많음.. 복불복입니다
떨어뜨리려고 진짜 악독하게 계속물어보는사람도있고
구술 거의 안물어보는사람도 있고 하여간 좀그래요..
대충대충할생각하지마시고 완벽하게 준비해간다음에 한방에 붙으세요 떨어지면 3개월정두 아무것도못합니다
근데 준비점검부터 ACM구동 안되서 최초 판상승 불능되면서부터 꼬이고 운행중에도 상황조치 안하고 가다가 생각나서 승강장으로 퇴행하다 정지위치못맞춰서 왔다갔다 하고 결국 전후진제어기 후방으로 발차하고 실수한게 자꾸 생각나서 너무 불안하네요.
절연구간 MCB양소등 길어진다고 epands 잘못취급하면 점수확깍이는거?
기능시험볼때 시험장들어가니 감독관3명이 긴장하지말라고 말해놓고
4호선이 어디부터 어디까지냐고 질문했음 남태령~산본구간시험보는걸로알고 타지사람이기에 다른건 잘 모른다고했더니..
물어본감독관은 한숨쉬고 뒤에 2명은 막웃더군요 기능시험보기전에 이미 멘탈터짐 결국 그시험떨어짐
처음 만난 기관사선배들이 그런사람들이어서 기관사에대한 부정적인 선입견이 생겼었음
나중에 시간이지나고 기관사들은 좋은사람들이 많다는걸 알게됬지만 하여간 예전 안좋은추억
4호선 시험구간 종종 구술로 나오던 문제인데 ..
그건 준비 안해간 님잘못 아닌가요 ㄷ.ㄷ..
금시초문인데 4호선 시험구간이 구술로나오는건
저 면허딸때는 구술항목에 구간물어보는거 없었고요
기능시험도중에 물어본게아니라
기능시험 들어가기전 본인확인할때 물어보드라구요 시험점수랑은 전혀 연관이없었음
그걸로 많이 멘탈 붕괴되서 떨어지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기수는 첫 실기부터 교수님들이 감독관이 4호선 구간이 어디까지냐 하고 물어보면은 4호선은 어디부터 어디까지이고 시험구간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라고 꼭 기억하라고 알려주셨는데
그 정도는 교육훈련때도 많이 이야기하는데 거기에 멘탈털린건 좀..
ㅋㅋㅋ 그래도 4호선 구간 얘기는 항상 나오는 건데도.. 모르고 가서 멘붕 온 사람이 쫌 많나봐요....운전하면서 막 물어보는데 어 어어 하면서 다음부터 아는 것도 훅 가고 그런 분들 있잖아요.ㅠㅠ 거기서 첫 단추를 잘 못 키워서 항상 애들이 4호선 구간 물어본다고 교수님이 꼭 알고 가라고 신신당부하시더라구요 ....
결국 탈락ㅜㅜ
실제 영업열차에다가 비상걸리는 상황이었으면 무시하고 강 달린다는 뜻이니까요. 위험한 상황이긴 하죠
그게 아마 3초 이내에 발생하고 바로 비상서야 하는데 그리고 상황 주는 감독관님들에 따라 다르죠... 그냥 좆되바라 하고 그냥 쭉 키고 있고 모르고 달리면 그냥 끝나는 겁니다.
요즘은 면허보유자가 너무 많아서 떨어트리려는 사람이 많다더군요
떨어지는 경우 제가 아는 거 한 가지는 상황 조치를 빨리 빨리 못하면은 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 친구도 상황은 다 조치했는데 너무 천천히 해서 떨어진 경우가 있습니다. 이게 상황이 들어가서 열차를 세우고 조치를 하면은 시간이 지날 수록 다른 곳에서 점수가 깍이더라구요. 그래서 면허 딸때 고득점이 없는 거 같아요...여기서 실기 90점 이상 받으신 분들 있나여???/ 저희 기수는 대부분 60점 후반에서 70초반대로 합격을 다해서.
기능시험 80점이상 합격아닌가요?
이제 바꼇나.. 저 한개실수하고 완벽하게 들어왔는데 87점인가..
아아 80점 이상이였나요? 넘 딴지 오래되서ㅡㅡ
기능시험 평균 80이상 합격인데요....
굳 전 90점 초였는데 허
감독관빨이커서 실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