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성과연봉제는 하나의 미끼에 불가함

어이가없네 IP: *.182.170.39
804 0 27

ㅁㄴㅇㄹ (*.112.147.252) 이 계속 성과연봉제=퇴출제가 아니라고 계속 주장하는데

 

바늘(=성과연봉제)+실(일반해고)

 

사실상 퇴출제나 다름없음. 이게 과연 논리적 비약일까?

 

지금 성과급이라는 제도가 있는데 이미 공무원들도 시행되고 있고 ㅁㄴoㄹ이 말한 것처럼

공공기관에도 시행되고 있다.

 

하지만 골고루 나눠먹지도 않고 성과급에 따라 사무실 분위기도 침울해지기도 하지.

 

니말대로 성과급처럼 성과연봉제도 골고루 나눠먹으면 된다고?

 

니가 사장이냐? 그렇게 해준데?

 

그리고 경영을 하다보면 당근과 채찍이 필요하다는 거는 나도 너도 초등학생도 안다.

 

하지만 이미 성과제도가 있는데 굳이 고용을 불안정시키는 요소를 추가할 필요가 있냐?

 

당장 이게 지침이라 그 힘을 당장 발휘하지 못한다하더라도 회사의 위기상황이 오면 그땐 상황이 달라지지.

 

그리고 성과연봉제도입은 정부에서 노동시장 유연성을 강화시키기 위해서 공공기관부터 타켓으로 정한거다.

 

공무원, 공공기관에서 시행하면 민간기업도 눈치 덜보고 시행할 수 있으니까.

 

여기서 말하는 노동시장 유연성은 일반해고를 말하는 거다.(혹시 이해를 못할까봐 써주는 거야)

 

그리고.. 인사심의위원회 같은 곳에서 다면적으로 평가를 한다고??

 

그 위원들이 수천명의 직원들을 일일이 다 공정하게 평가할 것 같냐?

 

다 소속부서 관리자급이 평가도 애매한거 가지고 자기한테 잘보이는 부하직원 평가해서 올리는 거지 공정하게 평가할 것같아?

 

작년부터 정부에서 고용노동법을 왜 개정하려고 했는지 잘 생각해봐라.

 

니 현직이라며? 그러면 잘 알꺼 아니냐?

 

별 시덥지 않은 논리로 시국따위를 말하면서 자뻑 좀 그만하고

 

니가 얼마나 편협한 논리인지 반성 좀 해라.

신고스크랩

댓글 27

댓글 쓰기
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베충이out (IP: *.70.52.21)
ㅁㅇㄴㄹ 일베충이랍니다
23:30
16.09.29.
ㅁㄴㅇㄹ (IP: *.112.147.252)
베충이out

ㅇㅇ 니 애1미 창녀랍니다.

23:33
16.09.29.
ㄱㄴㄷㄹ (IP: *.116.84.3)
ㅁㄴㅇㄹ
말좀 가려서 하세요.
23:58
16.09.29.
ㅁㄴㅇㄹ (IP: *.112.147.252)
ㄱㄴㄷㄹ

ㅇㅇ니가 끼어들 자리는 아닌듯

일베충이라고 지칭하는 것은 부모욕이나 다름 없는 수준임.

왜 나한테만 그럼? 웃긴넘이네

23:59
16.09.29.
ㄱㄴㄷㄹ (IP: *.116.84.3)
ㅁㄴㅇㄹ
사회 부적응자 같아 보이네요~
00:00
16.09.30.
ㅁㄴㅇㄹ (IP: *.112.147.252)
ㄱㄴㄷㄹ

ㅇㅇ 할줄 아는 말은 그거 뿐

왜냐? 너랑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너 대신 욕해주는 사람 편을 드는 것일 뿐이지.

넌 실제론 가식, 위선이 가득하고 음흉한 넘이야, 겉으로만 선을 말할 뿐이고.

나는 표현은 거칠지만 적어도 너처럼 가식은 떨지 않는다.

00:05
16.09.30.
ㄱㄴㄷㄹ (IP: *.116.84.3)
ㅁㄴㅇㄹ
그냥 불쌍해보입니다ㅡㅡ
00:08
16.09.30.
ㅁㄴㅇㄹ (IP: *.112.147.252)
ㄱㄴㄷㄹ

낄자리 안낄자리 구분 못하는 니놈 낳은 니 부모가 더 불쌍해

니 스스로를 한번 살펴봐라.

만약 나랑 원글 작성자랑 입장이 바뀌었다고 해도 과연 니가 나에게 이런 댓글을 달았을까?

00:10
16.09.30.
ㄱㄴㄷㄹ (IP: *.116.84.3)
ㅁㄴㅇㄹ
무슨 안좋은 일이라도 당한건가요? 이렇게 까지 할 정도면 분명 뭔일 당하신듯~^^
00:13
16.09.30.
ㅁㄴㅇㄹ (IP: *.112.147.252)
ㄱㄴㄷㄹ

^^ 그렇게라도 꼭 정신승리를 해야겠다면 하렴.

형이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마. 수고.

00:20
16.09.30.
ㄱㄴㄷㄹ (IP: *.116.84.3)
ㅁㄴㅇㄹ
당신 논리의 타당성을 떠나서 당신의 태도가 불량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네요.
00:25
16.09.30.
ㅋㅋㅋㅋㅋ (IP: *.62.203.47)
ㄱㄴㄷㄹ
지가 먼저단 댓글은 생각도 안하고 태도가 불량하대ㅋㅋㅋㅋㅋㅋ
10:33
16.09.30.
ㄱㄴㄷㄹ (IP: *.62.188.15)
ㅋㅋㅋㅋㅋ
쯔쯧
16:19
16.09.30.
ㅁㄴㅇㄹ (IP: *.112.147.252)

1. 니 논리대로라면 굳이 성과연봉제를 도입하지 않고도 현행 평가제도로 쉬운해고가 가능함. 왜냐? 지금도 개인평정 등 평가를 하고 있거든. 정부가이드라인은 해고에 관해 기존에 모호했던 문구를 대법원 판례를 기반으로 구체적인 지침을 내려준 거임. 그러므로 성과연봉제=퇴출제라는 공식이 성립한다면 현행 성과급제=퇴출제임.

 

2. 돌려먹기 불가능하다고? 당장 사장 표창만 해도 돌려먹은 다음 표창기반으로 근평 '수' 받는 사람들이 수두룩한데?

 

3. 니놈 새1끼가 진짜 백수새1끼 인증하는게 다면평가가 뭔지도 모름 ㅋㅋㅋㅋ 부하직원, 동료, 상급자 모두 평가하는게 다면평가인데 위원회에서 그걸 일일이 평가한다고? ㅋㅋㅋㅋ 위원회는 평가결과를 일부고려하여 연봉책정을 심사하는거지 어휴.... 그래놓고 시덥지 않은 논리이니 뭐니 하면서 나를 그렇게 까고 싶었냐?

 

4. 참고로 성과연봉제 다른 공기업은 이미 적용 중인거 알고는 있지? 서울메트로와 도시철도공사 3급 이상은 지금 성과연봉제로 운영되고 있고 다른 중앙정부 산하 공기업들 과장급 이상도 마찬가지야. 그 기업들 성과기준으로 다 해고하던? ㅋㅋㅋ 말같은 소릴 해야지. 어휴.

 

어디서 되도 않는 캡쳐 짤막한거 가져와서 지1껄이는 꼬라지 보소ㅋㅋㅋ

 

이해를 못할까봐 써주는 거야? ㅋㅋㅋ 지잡샛기가 방자하게 어디서 누굴 가르치려 드냐 ㅋㅋㅋ

그래 나도 똑같이 해줄까? 니가 문과기준 서울대면 나 가르쳐도 됨.

23:33
16.09.29.
어이가없네 (IP: *.182.170.39)

ㅁㄴㅇㄹ 현직맞냐?

다면평가? 이미 시행하고 있지. 근데 잘되고 있냐? 다면평가도 종류가 여러개 있는거야 무식아.

그리고 전직원들 전부 한명도 빠짐없이 표창받았냐?

또한 최하평가 2번이상 받으면 퇴출? 모르냐?

그리고 지잡 ㅋㅋㅋ

니보다 사회생활도 많고 배운것도 많다 깝치지마라

어디서 경영학 행정학 책 좀본거 가지고 까불긴

23:41
16.09.29.
ㅁㄴㅇㄹ (IP: *.112.147.252)
어이가없네

아니 시1발럼아 성과연봉제=퇴출제 아니라고 주장하는데

 

엉뚱한걸로 시비틀래. 그런식이면 제대로 되는게 뭐냐?

 

채용과정부터 다른 경영사항까지 하나하나 다 비판해볼까?

 

23:43
16.09.29.
ㅁㄴㅇㄹ (IP: *.112.147.252)
어이가없네

ㅂㄷㅂㄷ 하는거 보소 ㅋㅋ 무슨 자신감으로 사회생활 많고 배운것도 많대 지잡샛기가 ㅋㅋㅋ

다른 공기업들 성과연봉제 도입 여부도 모르는 샛기가 그런 말이 나오냐? ㅋㅋㅋ

답 안나온 샛기 데리고 내가 뭐 하는지 참 ㅋㅋ

23:44
16.09.29.
ㅁㄴㅇㄹ (IP: *.112.147.252)
어이가없네

다면평가도 종류가 여러개 있는거야 무식아

 

라고 썼지?

 

다면평가 종류가 어떤게 있죠? ㅋㅋㅋ 열심히 검색하시는 모습이 보이네요

 

한번 써보십쇼 ㅋㅋㅋㅋㅋ

23:46
16.09.29.
ㅁㄴㅇㄹ (IP: *.112.147.252)
어이가없네

아니 그래서 지금 성과급제도 반드시 개인평가를 수반한다는 점은 알고 있지?

그럼 그 평가결과로도 얼마든지 쉬운해고는 가능하다는 점도 이해되지?

굳이 성과연봉제가 아니더라도 어떤 식으로든 개인평가는 이루어지게 되어 있고 결국 니 논리대로라면 지금 당장 저성과자들 수두룩하게 공공부문에서 퇴출되었어야 해.

현실은 그렇지 않지. 고용노동부 해고지침 정확하게 보긴 했냐? 대법원 판례 기반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 멋대로 해고하는게 아니라고.

그리고 남들 다 받는 표창 하나 못받을 정도로 처신했으면 얼마나 조직생활을 못했겠냐?

23:49
16.09.29.
어이가없네 (IP: *.182.170.39)

채용과정부터 경영사항이 왜 나와

 

부디 열심히 일하고 꼭 짤리길 바란다.

 

사람들이 다 너같은 건아니야

 

더이상 일베충이랑 말이 안통한다. 정말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23:47
16.09.29.
ㅁㄴㅇㄹ (IP: *.112.147.252)
어이가없네

응 그냥 니가 반박을 못하니까 말이 안통하니 일베충이니 인신공격이나 하지.

 

1항에 대해서 반박이나 해봐라

 

채용부터 다른 경영사항들도 사실 완벽한거 없고 비판하려면 얼마든지 비판할 수 있는 요소 많아서 언급한거다.

 

니가 다면평가 제대로 안된다고 해서 말이다.

 

부디 열심히 일하고 잘리라고? ㅋㅋㅋ 열심히 일하면 당연히 성과 평가 잘 받고 승진하지

 

열심히도 중요하지만 목적적합하고 유효성 있게 일을 잘 하는 것도 중요하고, 안그래? ^^

 

아! 물론 니말대로 쉬운해고가 가능하면 내가 처장, 본부장 되고 니같은 지잡넘들 싹 잘라야겠다 그냥

23:50
16.09.29.
ㅁㄴㅇㄹ (IP: *.112.147.252)

야 내가 작성한 댓글 1항 반박해보라고 ㅋㅋㅋ

 

못하니까 도망가는거 보소 졸렬하네 진짜 ㅋㅋㅋ

23:57
16.09.29.
천사 (IP: *.209.12.161)

이제 조금 있으면 한글날입니다. 조금만 ... 조금만 더 예쁜말로 서로 헐뜯고 비판이 아닌 비방하고 무시하는 말투가 아닌 서로 이해시켜주고 그래서 철도인끼리 상생하는 토론장을 한번 만들어볼 수는 없을까요?

오지랍이라면 오지랍이고 나대는거라면 나대는 거지만 같은 철도종사자로서 수치와 안타까움을 동시에 느끼게 됩니다. 성과연봉제에 대해선 지금 연구중이라

괜한 주관을 피력하지 않겠습니다. 연구가 끝나는대로 드림레일러 분들께 객관적 사실과 더불어 개인적인 주관을 댓글을 통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여기 계신 취준님 또는 현직자분들이 조금만 언행이나 태도를 바르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00:37
16.09.30.
알ㄹ려줘 (IP: *.36.133.6)
성과연봉제하면 그 성과에대한 평가는 누가하나요?!?@?!
08:02
16.09.30.
223 (IP: *.62.162.43)
철도 뭘해도 다 도찐개찐인데 이것들 뭐하냐 ㅋㅋ 날고기고해도 철도야 어차피
12:38
16.09.30.
(IP: *.180.94.110)
이사이트에서 논리를 펼치려면 현직인증부터ㅋㅋㅋ
20:53
16.09.30.
11 (IP: *.126.198.53)

부모욕짓거리나하는놈들은 철도갈생각 꿈에도 꾸지마세요 그 욕할시간에 책한자더봐서 논리나키우시길..

02:51
16.10.01.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성과연봉제는 하나의 미끼에 불가함"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