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철 순위가 우찌 될까용
댓글 35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9호선은 비숙박 신분당은 숙박
9호선은 서울시소속 신분당은 건설,운영까지 전부다 사철
사내분위기는 9호선이 조금 더 낫지 싶은데 잘모르겠네요
의정부 경전철 빠졌는데요?
이거 믿으시면안됨ㅋㅋㅋ 뒤죽박죽
현직자 아니신듯
솔직히 기관사를 할수 있다는 자체로
공철 = 9호선 이외 그냥 경전철 인걸로~
기관사 입장에서
공철이랑 9호선이랑 같다고하면 공철 기분나빠요
급이 다른데
열차운전시간 9호선이적음
근무환경 공철승
복지 또이또이
비숙박인게 크긴한대.. 급이틀린정도까진아님 비슷함
자부심보소ㅋㅋㅋ
진짜올해제일크게웃어보네ㅋㅋㅋㅋ
9호선 -> 공철 이직자 많음
게임 끝
이게 급이 같아보이나요
공철하고 9호선 둘다 붙여준다그러면
아무도 9호선 안갈꺼면서
인정할건 합시다
공철 기관사 연봉 삼천 중반부터 시작이고 근무패턴, 근무환경 좋고 주박에 자동운전 복지포인트 200이라던데 사철 중에선 최고죠 안전요원이나 경전철은 기관사가 아니거나 중전철 경력도 아니고 sr, 우이는 개통 전인데..
공철은 성과급 위주라 성과급이 1년에 4번 이상 나온다고 들었어요 최소로 잡아서 월급 200에 성과급 150씩만 받아도 200×12+150×4=3000이라 세전 최소 3500은 되겠는데요.. 충당근무 많이 타면 4000도 넘기겠네요
그런 것까진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자동운전이라 근무시간이 조금 더 많은 건 크게 의미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열차를 아무리 많이 타도 법정근로시간이 있어서 큰 차이 없을 겁니다 사철과 공기업에서 사철은 법정근로시간을 다 채워서 일하는 편이고 공기업은 여유를 두는 편입니다 그래서 사철끼리는 큰 차이 없습니다 그리고 공철이 하루에 열차를 더 많이 타더라도 근무패턴이 9호선보다 널널해서 결국엔 비슷하거나 더 적게 타는 셈이죠
9호선 주주야야비휴 공철 주주야비휴 주주야비휴 주주야비휴휴
9호선 20일 일하고 10일 쉬고 공철 18일 일하고 14일 쉽니다 게다가 9호선은 주박이 없어서 야간근무 때 힘들 거에요
공기업은 진급스트레스 없고 호봉제인 게 크죠
운전 시간은 4시간부터 6시간 30분 사이예요
역간이 길고 그래서 스트레스는 적고요
코레일공항철도 시절 4년간 임금동결이라 소문이 안좋아졌지만 은행이후 좋아지고 있습니다
공철이 뭐라도 되는줄아나본데 공철이나 9호선이나 그 나물에 그밥에이요
공기업 기관사들이 이런거보면 한심하게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