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교 이거는 확실해
2호선 1인승무되면 계획대로 되면 인력효율화 180명대인가 ??? 그렇고
사업소 가보면 60년대 후반생들이후에 그 다음 사번들까지 갭차이가 엄청큼 결국 2~3년
이후부터는 퇴직자가 거의 씨가 말랐다고 보면된다.
그러니까 언젠가는 되겠지 이생각 하지말고 이번아니면 안된다는 생각으로 해라 막차막차 드립이 진짜 현실로 되는거야. 뭐 새로운 노선 개통이니 뭐니 하는데 어차피 그거 개통할려면 최소 몇년인데 언제까지 기다릴수는 없잖니.
댓글 3
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문제는 할배들 퇴직할 때 쯤 사측에서 34호선도 1인승무 도입 무조건 시도할 듯 ㅋㅋ
그럼 면백 그냥 ㅈ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