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운전 2종면허보유자에 대해 분석해보자(HaeBoJ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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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종 전기차량 운전면허
보유자에 대해 화끈한 주제를 토론해보고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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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통대학교/의왕캠퍼스[18] 평생교육원 철도HRD센터[19] - 제2종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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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송대학교 디젯철도아카데미 - 제2종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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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대학교 철도사관학교 - 제2종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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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원대학교 철도아카데미 - 제2종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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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일대학교 KIU철도아카데미 - 제2종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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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철도아카데미 - 제2종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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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전문대학교 현암철도아카데미 - 제2종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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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라대학교 철도아카데미 - 제2종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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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교통공사 BTC 아카데미 - 제2종 전기, 철도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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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공사 인재개발원 운전기술아카데미센터 - 고속철도, 제1종 전기, 제2종 전기, 디젤, 철도장비[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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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교통공사 인재개발원 - 제2종 전기, 철도장비
개나소나 기관사 하겠다고 설치는 바람에
저렇게 교육기관이 넘쳐나게되었다.
2종 보유자에 대해서 학벌이나 수준 적어주자면
"교통대 의왕캠나온 교통대출신"아니면 운전직렬에 한해선 싹다 지잡대나 고졸+전문대라고 생각하면된다.
실제로 인개원에 역대 2종보유 입사자/ 무면허 입사자
학벌 분석한 자료있는데 2종보유자는 남자 여자 구분없이 대부분 지잡이나 고졸+전문대가 대다수였다.
반면 무면허입사자는 고학벌자가 많았었음.
한편으론 이건 2종보유 입사자들이 분노해야할 소재라고 생각한다.
아니 십 나는 그래도 알만한 대학 출신인데 왜 대다수의 저질때문에 이런 인식을 받아야해! 하고 투쟁이라도 해야한단 말이다.
사회는 냉정하다
단순히 유명인 이슈화되면 구글링해보면
당장 OOO학벌, OOO대학, OOO학력
이런게 떠오른다.
기관사가 앞으로 좋은 이미지로 각인되려면
고학벌 엘리트의 향기를 심어줘야한다
지금 상태로가면 답이없다.
2종 보유자들이여 투쟁하라.
그리고 서울대생들이 교육기관에 입소할수있도록 유도하라!
그렇지 않으면 저질인력들이 철도를 이끌어가게 될것이고
결국, 국토부 엘리트들의 공작을 막지못하고 민영화의 처참한 결과에 다다르게 될것이다.
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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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누가썼는지 알거같은 ㅋㅋㅋ
똥글
고졸 지잡천국에 인서울 껴있으면
우와 인서울 대단하다~ 이럴꺼같냐?
뭐하러 인서울까지 나온놈이 우리랑 같이 일하지? 이생각이 더크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