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백들을 위해 구로가 왜 안좋은지 알려준다.
23.05.20. 21:14
1.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힘듬. 구로역 초지 전출이라고 현직들한테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 없음.
2. 주박지 개 많음.
3. 선로전환기 같은거 몇년 근무해도 처음 들어가보는게 나올수도 있음.
4. 급행 개 많음.
마지막으로 ㅋㅋㅋ
5. 4호선은 비교대상이 4호선 서교라서 별 비교가 안됨... 어차피 받는 돈도 근무패턴도 다 다름.
근데 ㅅㅂ거 1호선은 같은 1호선인데 선호사업소, 비선호사업소 따로 있고 존나게 비교가 됨 ㅋㅋㅋ
분명 같은 1호선인데... 상대적 박탈감 오짐....
반박시 니 말이 전부 맞다. ㅋㅋ
좋은점은 다음편에 써준다.
23.05.20. 21:14
1.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힘듬. 구로역 초지 전출이라고 현직들한테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 없음.
2. 주박지 개 많음.
3. 선로전환기 같은거 몇년 근무해도 처음 들어가보는게 나올수도 있음.
4. 급행 개 많음.
마지막으로 ㅋㅋㅋ
5. 4호선은 비교대상이 4호선 서교라서 별 비교가 안됨... 어차피 받는 돈도 근무패턴도 다 다름.
근데 ㅅㅂ거 1호선은 같은 1호선인데 선호사업소, 비선호사업소 따로 있고 존나게 비교가 됨 ㅋㅋㅋ
분명 같은 1호선인데... 상대적 박탈감 오짐....
반박시 니 말이 전부 맞다. ㅋㅋ
좋은점은 다음편에 써준다.
1.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힘듬. 구로승소 초지 전출이라고 현직들한테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 없음.
2. 주박지 개 많음.
3. 선로전환기 같은거 몇년 근무해도 처음 들어가보는게 나올수도 있음.
4. 급행 개 많음.
마지막으로 ㅋㅋㅋ
5. 4호선은 비교대상이 4호선 서교라서 별 비교가 안됨... 어차피 받는 돈도 근무패턴도 다 다름.
근데 ㅅㅂ거 1호선은 같은 1호선인데 선호사업소, 비선호사업소 따로 있고 존나게 비교가 됨 ㅋㅋㅋ
분명 같은 1호선인데... 상대적 박탈감 오짐....
반박시 니 말이 전부 맞다. ㅋㅋ
좋은점은 다음편에 써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