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마산이나 부산이니 emu 생기면 암흑이긴함
22.05.16. 10:37
마산은 신항으로 가서 화물만 주구장창 몰거나 어디 편승가거나 무궁화회송으로 끌고다니면서 신항 차량에 잔입환이나해줄거고 (지금 수색과 서기승소의 관계) 신항으로 가면 화물 비중 많아짐부산의 경우는 기존 마산이나 경주에서 커버해주던걸 전철화하는 즉시 순천 포항까지 사업을 한단계 더가야 한다는 거임 즉 마산 태화강에서 마기랑 포기가 한번씩 템포 끊어주던걸 이제 본격적으로 진주 순천까지 가거나 포항까지 갈수도 있음 운전시간 더 늘어나는거임
둘다 암흑기인건 사실임 지금 경부일반선이 ktx 5분배차간격 때문에 상상초월 이상수준으로 적자라 사실상 부기승소 밥줄인 동대구 다이아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서 앞으로 동해선이나 경전선 외곽 부스러기나 먹을 전망이라 둘다 좆망테크타는건 맞음
마산은 신항으로 가서 화물만 주구장창 몰거나 어디 편승가거나 무궁화회송으로 끌고다니면서 신항 차량에 잔입환이나해줄거고 (지금 용기가 용산까지 끌고오면 서기가 받아서 수색까지 끌고가서 수색에 대신 입고시켜주는 시스템) 신항으로 가면 화물 비중 많아짐
부산의 경우는 기존 마산이나 경주에서 커버해주던걸 전철화하는 즉시 순천 포항까지 사업을 한단계 더가야 한다는 거임 즉 마산 태화강에서 마기랑 포기가 한번씩 템포 끊어주던걸 이제 본격적으로 진주 순천까지 가거나 포항까지 갈수도 있음 운전시간 더 늘어나는거임
둘다 암흑기인건 사실임 지금 경부일반선이 ktx 5분배차간격 때문에 상상초월 이상수준으로 적자라 사실상 부기승소 밥줄인 동대구 다이아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서 앞으로 동해선이나 경전선 외곽 부스러기나 먹을 전망이라 둘다 좆망테크타는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