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1인승에 3왕복 4왕복제로 늘어날거고 소운전도 없어질 추세임
22.03.19. 12:16
말그대로 조직의 슬림화지기존같으면 청량리에서 제천 제천 도담 두 승조로 가는걸
청량리에서 입석리 도담까지 한 승조로 보내버린다는 소리임
그럼 다이아 개수는 줄어들지만 열차는 그대로가 됨
거기다 1인승 해버리면 또 반토막되는거고
인원 줄이는건 예정된 수순임 지금 3만명이 일하는데 영업적자는 1조 5천억이 넘어감
인원을 제일 많으면서 매출은 제일 못내는 나라에서 제일 먼저 칼질 때릴라고 만지작 거리고 있는 마당에
희망회로 돌리노 ㅋ
22.03.19. 12:15
말그대로 조직의 슬림화지기존같으면 청량리에서 제천만 가는걸
청량리에서 입석리 도담까지 보내버린다는 소리임
그럼 다이아 개수는 줄어들지만 열차는 그대로가 됨
거기다 1인승 해버리면 또 반토막되는거고
인원 줄이는건 예정된 수순임 지금 3만명이 일하는데 영업적자는 1조 5천억이 넘어감
인원을 제일 많으면서 매출은 제일 못내는 나라에서 제일 먼저 칼질 때릴라고 만지작 거리고 있는 마당에
희망회로 돌리노 ㅋ
말그대로 조직의 슬림화지
기존같으면 청량리에서 제천 제천 도담 두 승조로 가는걸
청량리에서 입석리 도담까지 한 승조로 보내버린다는 소리임
그럼 다이아 개수는 줄어들지만 열차는 그대로가 됨
거기다 1인승 해버리면 또 반토막되는거고
인원 줄이는건 예정된 수순임 지금 3만명이 일하는데 영업적자는 1조 5천억이 넘어감
인원은 제일 많으면서 매출은 제일 못내는 진짜 내일 없어져도 이상하지 않은 곳이 코레일임
돈도 못벌면서 국민 수송을 볼모로 파업이나 밥먹듯이 해대는데 정부에서 제일 먼저 칼질 때릴라고 만지작 거리고 있는 마당에
희망회로 돌리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