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정보 주고 간다. 지금 코레일 차량직 ㅈ됬음
22.03.08. 11:41
작년인가 제작년에 차량직렬 전체를 정비단으로 조직을 완전 분리시켰는데 (구조조정 하기 편하게끔 권역본부랑 완전 분리)
지금 블라인드에서 핫함. 서로 이직한다고 난리
아마 점차적으로 차량직 전체가 외주업체로 분리 될거 같은데 그래도 현대계열이라 다행이라는 의견도 많고
사실 차량,정비 업무는 외주주는게 맞음 (70년대 초창기에는 실제 그랬고 - 본 업무가 열차 운행하는 운송업이니 차량정비는 카센터 맡기듯 아웃소싱하는거지)
진짜 이번에 직렬선택 고민 많이 해봐라
제대로된 고급정보 주고 떠난다
그 차량직의 하루 인가 그거때문에 국토부에서 작심하고 손 보려는듯
ㅋㅋㅋ출근해서 실 근무시간이 2시간인가 밖에 안되고 맨날 족구에 커피마시면서 핸드폰이나 처 하니 이꼴이 나지
22.03.08. 09:05
작년인가 제작년에 차량직렬 전체를 정비단으로 조직을 완전 분리시켰는데 (구조조정 하기 편하게끔 권역본부랑 완전 분리)
지금 블라인드에서 핫함. 서로 이직한다고 난리
아마 점차적으로 차량직 전체가 외주업체로 분리 될거 같은데 그래도 현대계열이라 다행이라는 의견도 많고
사실 차량,정비 업무는 외주주는게 맞음 (70년대 초창기에는 실제 그랬고 - 본 업무가 열차 운행하는 운송업이니 차량정비는 카센터 맡기듯 아웃소싱하는거지)
진짜 이번에 직렬선택 고민 많이 해봐라
제대로된 고급정보 주고 떠난다
작년인가 제작년에 차량직렬 전체를 정비단으로 조직을 완전 분리시켰는데 (구조조정 하기 편하게끔 권역본부랑 완전 분리)
차량직 정비업무 협업체결됨 현대로템이랑 ㅋㅋ
지금 블라인드에서 핫함. 서로 이직한다고 난리
아마 점차적으로 차량직 전체가 외주업체로 분리 될거 같은데 그래도 현대계열이라 다행이라는 의견도 많고
사실 차량,정비 업무는 외주주는게 맞음 (70년대 초창기에는 실제 그랬고 - 공사 존재이유 자체가 열차 운행하는 운송업이니 차량정비는 카센터 맡기듯 아웃소싱하는거지)
진짜 이번에 직렬선택 고민 많이 해봐라
제대로된 고급정보 주고 떠난다
그 차량직의 하루 인가 그거때문에 국토부에서 작심하고 손 보려는듯
ㅋㅋㅋ출근해서 실 근무시간이 2시간인가 밖에 안되고 맨날 족구에 커피마시면서 핸드폰이나 처 하니 이꼴이 나지
댓글 26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맞춤법이나 공부해라 ㅋ
점심 11시 20분부터 쳐먹고 테니스가방들고 테니스 치는건 봄
그래서 샤워하고나면 1시 20분 업무복귀
다른 사람은 몰라도 교번제 랜덤으로 밥쳐먹는 기관사 눈은 못 속이지
현대차 할인 얼마나 개꿀이야
현기그룹계열사들 다 할인 들어감
자회사는 안되고
통신 ☞ LGU SKT, 이외 통신공사업체
건축(관리) ☞ 현대엔지니어링 등 건설회사
건축설비(관리) ☞ 에스원 등 자산관리사
건축(현장) ☞ 건설시공사, 건축보수업체
건축설비(현장) ☞ 교보리얼코 등 빌딩관리사
건축설비(승강기) ☞ 현대엘베, 이외 승강기업체
건축설비(PSD) ☞ PSD 제조사 및 자동화업체
역무 ☞ 에스텍시스템 등 보안/안내 서비스회사
전기(전차선) ☞ 삼진일렉스 등 전기공사업체
전기(변전관제) ☞ 한국전력 담당으로 넘기기
이렇게 사기업이어야
청년 구직자들은 갈수있는
철도일자리의 기회가 많아지며
과열경쟁과 오버스펙이 해소되어
여러 직종의 진입장벽 또한 낮아지고
현장에선 지능중심 이론중심 채용으로
헛똑똑이를 받을게 아니라 진정으로
실무에 밝은 인재를 뽑을수 있으며
기술직에 고지능 이공계 인재가 들어가 단순점검
중심으로 전문업체에 어려운일 떠넘기면서 꿀빨고
역무실에 SKY 브레인이 줄줄이 들어가고
빵빵한 월급이 팍팍 오르는 비용낭비가 해소되면서
지하철 운영비용 절감으로 적자문제도 해결될것
이게 일자리가 늘어나는건가?
아무리 그래도 일반적인 직장인이라면 힘든거나 그런 부분 얘기할텐데 허구한 날 그런 얘기 하는거보면 ㄹㅇ 심각한 것 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