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직접 현직자들한테 들은거.txt
현직자들이 말해준거
모두 최근 입사자들이고 이공계열출신이었음.
기계기사 전기기사 모두들 없는 상태라고함.
두분인가는 겸사겸사 1차필기는 봐서 합격한 상태이긴 했다함.
기계를 더 많이 한다고 함. 전기를 해도
어려워서 기계로 돌아오는 사람이 꽤있다고 함.
면허 상당히 어렵게 땀. 보통 다들 기능 재수함.
자세힌 못들었는데 얼추 유추해보니
보통 반년~1년정도 준비한듯 함. ncs, 전공에만
학벌은 한분은 그냥 지방대출신이었었고
나머지는 모름.
그분들이 해준이아기중 가장 임펙트 있는 말은
드림레일 믿지말라고함 쌉소리 너무많고
대부분 거짓말이라고함. ㅋㅋㅋ
댓글 11
운영규정 및 가이드라인 위반 댓글은 경고조치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02:04
22.02.19.
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
08:57
22.02.19.
최근 코레일 들어간 사람들 기사 있는 사람 예전보다 많아.
03:59
22.02.19.
님이 좋아하는 현직피셜 들어감
1. 대부분 기사 있음
2. 대부분 전기임
3. 면허 어렵게 따는건 팩트. 다만 실력이나 노력이 부족한건 아님.
필기의경우 철도법이 뒤지게 지엽적으로 나옴. 필탈 대부분이 5과목중 4과목 평균이 8~90점대인데 철도법 과락한 경우들임.
실기의경우 시뮬해보며 구술문답하는게 중요한데 코로나로인해 시뮬사용이 제한됨;; 연습기회가 적으니 합격률도 덩달아 떨어짐.
4.취준기간은 얼추 맞음
5. 학벌은 지거국이 많음
1. 대부분 기사 있음
2. 대부분 전기임
3. 면허 어렵게 따는건 팩트. 다만 실력이나 노력이 부족한건 아님.
필기의경우 철도법이 뒤지게 지엽적으로 나옴. 필탈 대부분이 5과목중 4과목 평균이 8~90점대인데 철도법 과락한 경우들임.
실기의경우 시뮬해보며 구술문답하는게 중요한데 코로나로인해 시뮬사용이 제한됨;; 연습기회가 적으니 합격률도 덩달아 떨어짐.
4.취준기간은 얼추 맞음
5. 학벌은 지거국이 많음
06:59
22.02.19.
개소리노노
뭐라냐 ㅋㅋㅋ20사번 코렐현직인데 하반기 20명 넘는 인원중에 전기기사2명 있는데 ㅋㅋㅋㅋㅋ
08:57
22.02.19.
개소리는 너
20사번이고 그건 21사번부터 확 늘어남
09:07
22.02.19.
ㄴㅇ
뭐가 늘어나 ㅋㅋㅋ 후배 사번들 전기기사 있는 사람 손에 꼽아서 자격증 수당 다 워드1급, 철운산기로 올리는데 ㅋㅋㅋ뇌피셜쓰지말고 이번엔 꼭 들어와라 ^^
11:57
22.02.19.
서교공 현직 기계 전기 비율 비슷한데 전기 조정충들 말 믿지 마라
09:15
22.02.19.
전자 공부해라 전자가 꿀이다
09:35
22.02.19.
21사번 수도전동 현직이다 기사있는사람 거의 없다
전기랑 기계는 반반정도인데 전기가 살짝 더 많은수준
13:24
22.02.19.
면허 안따고 들어간 문과애들이 승리자!!
14:10
22.02.22.
내가 직접 현직자들한테 들은거.txt
드림레일 믿지말라고함 쌉소리 너무많고
대부분 거짓말이라고함. ㅋㅋㅋ
-> 니가 쓴 글의 오류인거 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