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철펙트만 나열해봄
(성과급, 휴일수당 제외 , 노충당 했을때 순수 한달 월급)
2.. 진급 주임에서 대리 최소 6-7년 이상 그 이상도 얼마 안남음
(17사번 반이상이 진급 못함, 16사번 올해 진급 그 뒷사번 한트럭을 넘어섬)
3. 이상한 안전운행포인트 해야하는데 개 엿같음 이걸로 성과등급 일부 반영( 무전기 리셋하는게 불안전 요소 발굴임?)
4. 회차선 청소 원정대 2층에서 모집함 즉 기관사가 회차선 청소하러 가야함 ( 서울, T2 회차선에 담배꽁초, 소변 청소) Fact. 소변볼시간도 없는 타이트한 회차시간
5. 찍히면 진급 언제 할지 모름 말로는 아니라 하지만
근속승진이 아닌 체계에서 마음의 점수 큼
6. 근 10년간 이직자 50명 이상 ㅋㅋ(말안해도 알거임)
7. 평균 운전시간 5시간 이상 ( 다이아 종류 2개 320키로 운전시간 7시간, 255키로 5시간 30분정도) 운전시간 =차에 머물러 있는 순수시간
8. 야간 잠자는 시간 최소 4시간 길어야 5시간 30분정도??
비번날 피곤 그자체… 집가서 또 자야함
공고 나왔길래 올림 반박하려면 반박하시오
그래도 나는 공철 갈래 하면 쓰고 아니다 싶으면 알아서
능력것 좋은 길 찾아가시오
댓글 15
★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Eng가 훨 났네 ㅋㅋㅋㅋㅋ
너가 글을 이해를 못하네.
현실판 히키코모리아니냐? 방구석
제대로 사회생활을 해봤어야지 쯧쯧 ,
200과 200따리(200만원대)를 구별 할 수 있겠지.
에휴 답답하구만
반박거리가없음
대리진급하면 앞자리 바뀔것같지?
대무안타면 앞자리는 같다
그리고 17사번은 반이고 나발이고가 아니라
걍 딱 1명빼고 진급 아무도 안됐다
공항철도 현실이 이렇구만
진급도 안되고,
거기다, 진급 적체까지..
이러면 나가리네
급여 인상도 힘들고..
서교공.
인교공.
부교공,
일단 여기로 들이대고
만약, 안되면...................
그 다음으로는 GTX ........................
이게 정답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