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128.225) 조회 수 333 추천 수 0 댓글 2

 

안녕하세요 올해 인서울 전기과를 졸업예정인 학생입니다.

 

그런데 전공이랑 적성이 너무 안 맞아 학점이 2.0입니다. 오히려 교양이 높아요 ㅠㅠ.

 

전기에 대한 지식이 거의 노베이스라고 생각하셔도 될 듯 합니다.

 

그래서 사실 사무직을 준비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전공을 살리는게 낫지 않냐라는 말을 자꾸 들어서요.

 

그런데 3월에 있을 전기기사는 아마 지금부터 준비해도 힘들 것 같아서 준비해도 8월 전기기사 시험을 봐야하는데

 

그렇게 되면 NCS는 포기하고 전기기사만 준비해야하고 준비한다고 해도 5개월만에 전기기사 필기랑 실기까지

 

합격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전기기사 실기 합격율이 10%인 것도 너무 겁나고.

 

이번년도 안에 무조건 들어가야 하는데 사무직이 나을까요 전기직이 나을까요?

 

 

 

 

 

?
0%
0%
  • 3232 2020.02.16 05:30 (*.201.33.38)
    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전기실기 합격률 롤러 코스터라 충분충분 ^^
  • ㅇㅇ 2020.03.27 15:30 (*.70.58.186)
    전기써라 사무직 개노답 씹 고인물 많아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66 서교공은 상반기 채용없나요?? ㅇㅇㅇ 2020.03.03 192
1165 적성검사&신체검사 관련 (입교) 3 세벌진스 2020.03.01 377
1164 올해 부교공 하반기 채용 계획 있을까요??? 4 ㅇㅇ 2020.02.25 783
1163 코레일 승진 소요 격차 1 코레일 2020.02.19 815
» 전공이 전기인데 사무직 VS 기술직 2 고빈 2020.02.16 333
1161 기계일반 파트중 3 ㅇ.ㅇ 2020.02.14 376
1160 서교공만 준비하는 분 있나요? 오고타이 2020.02.12 220
1159 혹시 삼전 고졸로 입사해서 일 하다가 서교공 가신 분 있으신가요? 4 뿌잉꾸잉 2020.02.12 274
1158 서교공 2020 채용때 전공시험 도입되나요? 3 오고타이 2020.02.11 551
1157 서교공 가산점 JJ 2020.02.10 131
1156 수도권 토목 시설사업소 현황 알려주실분~ ㅇㄱㅎㅈ 2020.02.10 59
1155 서교공 vs 코렐 1 걍 궁금 2020.02.10 316
1154 코레일 현직자들께 질문 2 진짜몰라서그래 2020.02.07 336
1153 적성검사 관련 질문입니다 야고모야 2020.02.07 117
1152 수도권 운전 TO가 없다고 그러는데 4 니가뭘알아 2020.02.07 564
1151 부기관사 준비할려고 하는데 3 골프시러 2020.02.06 340
1150 안녕하세요! 4 드림레일짱 2020.02.06 179
1149 NCS고수형아들 이문제좀 풀어줘ㅠㅠ file ㅇㅇㅇㅇ 2020.02.05 516
1148 입교시험 질문 - (서울교통공사 인재개발원) 6 severjins 2020.02.04 415
1147 핸섬한 부교공 전산직 현직자 혐님들께 질문드립니다. 부교공플라이 2020.02.04 8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0 Next
/ 6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