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162.183) 조회 수 361 추천 수 0 댓글 2

안녕하세요 현재 철도기계과 3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철도 차량직에 관심이 많습니다!
코레일이나 서교공에 차량직으로 지원을 할건데 운전면허가 있으면 좋은점이 잇나요?? 채용정보나 그런거보면 차량직은 면허자격증이있어도 가산점을 안주더라고요!!! 정말 궁금합니다ㅠㅠㅠ
아 그리고 게시판에서 봤는데 차량직 지원했는데 운전면허가있으면 바로 채용이 된다는데 거짓말이죠?
?
  • ㅇㅇ 2019.07.31 20:57 (*.218.77.93)
    동양대지?
  • 동패박 2019.08.01 15:47 (*.163.163.27)
    차량직 들어가기 쉬우려고 면허따는건 좀 오바스러운듯..
    걍 전공공부 열심히 해서 차량직 노리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차량직 운전면허 질문!! 제발 답변 해주세요ㅠㅠㅠ 2 철도기계과학생 2019.07.30 361
934 안녕하세요 4 이시온 2019.07.30 158
933 수학 못하는데 기관사 면허 딸수있나요? 6 철도맨 2019.07.27 729
932 서울도시철도엔지니어링 소방 질문 있습니다! zzxs 2019.07.27 108
931 인교공 승무 필기 커트 점수 아시는분.. 2 effogeg 2019.07.24 591
930 인교공 이번에 자소서 없나여 ? effogeg 2019.07.24 182
929 1~8호선 관제근무좀 알려주세요 2 축하 2019.07.23 310
928 인천교통공사 기계일반 공부에 대해서 1 인교 2019.07.22 409
927 서교공 차량직 가산점 답변부탁드립니다... 1 ㅇㅇㅇㅇ 2019.07.22 270
926 1시 시험 상황판단 정답이 4번 나서스 2019.07.21 181
925 코레일네트웍스 광명역 오전6시까지 어떻게 출근하나요? 4 ㅠㅠ 2019.07.19 379
924 코레일 3:30시험이면... 2 옹앙 2019.07.18 686
923 철도시설공단 인성면접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철시공면접대상자 2019.07.18 123
922 서교공 전기직 문의 암사즈아 2019.07.18 193
921 적록 약색약 판정을 받았는데 색각렌즈 끼고 신검 쳐도 되나여 3 2 2019.07.17 310
920 정말 궁금합니다. 코레일 면접!!! 2 코렐 2019.07.17 361
919 철도 적성검사 관련 질문있습니다. 도와주세요. 3 인생예스잼 2019.07.17 196
918 기관사 되려면 난이도가.. 2 하늘적 2019.07.16 373
917 코레일 네트웍스 배송직에 대해 아는 분계신가요 ㅠㅠ 5 ㄹㅇㄹ 2019.07.15 153
916 코레일 준비하는 사람중에 공무원 많이 준비하냐>? 1 토목직=일용직 2019.07.15 22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1 Next
/ 5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