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6 18:06

면허 기능 시험 후기

(*.62.175.25) 조회 수 795 추천 수 8 댓글 2
우선 초반에 본 사람들은 애도를 표한다
초반엔 구술도 이상한거 주고 절연구간 중간 정차 상황을 줘서 떨어질 수밖에 없는 시나리오가 많았다
정보가 쌓인 뒤에는 정형화된 시나리오가 나왔지만 실수 하나로 떨어뜨릴 만큼 채점 기준을 빡빡하게 한 것 같다
같은 과목에서 실수 몇번 하면 터무니 없는 점수가 나오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중반 이후라고 쉬웠던게 아니다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평가관을 잘못 만난 잘못이며 괜찮은 평가관은 예전과 같이 후하게 준 것 같다
실수 몇 번해도 높은 점수를 받고 합격한 사람이 있다 근데 이게 문제가 뭐냐면 점수 빡빡하게 받은 사람이랑 후하게 받은 사람이나 같은 시험이라는거다
누구는 기능이 쉽다고 얘기하고 누구는 힘들어졌다고 얘기가 나오고 의견이 갈리면서 혼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기관의 교수들은 이를 시정할 것을 요청했지만 필기도 그렇고 전혀 달라진게 없었고 오히려 기능 시험 역대 최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회차가 되었다
필기로 수급 조절을 할 예정이었던 공단이 문제 오류로 실패하자 꼬장을 부린 걸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의 영향으로 연습 부족이 많았던 만큼 다음 회차는 연습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다
  • ㅇㅇ 2020.03.26 20:33 (*.124.113.192)
    고생했네~
  • ㄷㄷㄷㄷㄷ 2020.03.26 22:12 (*.175.236.69)
    평가관에 따라 합불가려지는 경향이 많이 심한가요 기능시험은?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철도아카데미 경쟁률 및 커트라인 안내 5 new 입교도우미 2020.04.10 351
공지 2020-정기3차 철도차량운전면허 기능시험 접수 및 시행 안내 (접수전) 입교도우미 2020.04.08 398
공지 [긴급공지] 2020년 정기3차 철도차량운전면허 필기시험 추가 연기 및 기능시험 안내 5 file 입교도우미 2020.04.03 1256
공지 2020년 2종 전기 철도차량 면허시험 일정 18 updatefile 입교도우미 2019.11.08 10649
공지 [긴급공지] 입교문제 구매 및 판매 관련 안내 3 입교도우미 2019.10.02 5428
공지 면허교육훈련기관 입교시험 일정 88 file 입교도우미 2019.09.11 16278
4826 면허 필기 과목 전부가 강의 필요없다.. 3 ㅇㅇ 2020.03.28 427
4825 전기동차 구조및 기능 문제 6 오함마 한 뚝배기 2020.03.28 438
4824 다음 기능시험도 4월 3일에 기다려봐야하나여 1 ㅇㅇ 2020.03.28 278
4823 운전이론 싸게 팝니다 14 ㅇㄱㅇㄱ 2020.03.28 246
4822 3차 필기 취소돼도 기능시험은 일정대로 진행하나요? 4 삼수 2020.03.27 588
4821 3차 필기.. 13 ㅇㅇ 2020.03.27 785
4820 송원대나 과기대나온선배들~ 12 상갈 2020.03.27 585
4819 3차필기 6 ㅇㅇ 2020.03.27 529
4818 기능탈락자인데 길을 잃음.... 4 ㅇㅇ 2020.03.27 822
4817 면허증 따고 돌이켜 보니 2 ㅇㅇ 2020.03.26 869
4816 필기붙고 기능 떨어지면 다음번 필기면제? 5 ㄱ6787 2020.03.26 636
4815 기능 잘했는데 떨어졌다는애들 하는거 보고싶노 ㅋㅋㅋ 4 ㅎㅎ 2020.03.26 202
4814 면허 따가면서 알게 된 면게 특징 3 ㅇㅇ 2020.03.26 686
4813 필기 83점인데 기능 82점이네 2 2020.03.26 163
4812 242.135.20이다 ㅇㅇ 2020.03.26 264
4811 여러분 ㅅㅇㄷ 로오세요~ 7 ㅇㅇ 2020.03.26 624
» 면허 기능 시험 후기 2 file ㅇㅇ 2020.03.26 795
4809 잘몰라서그러는데 기관사의꿈이업는데도 면허따는사람들잇음? 4 ㅁㅁㅁㅁ 2020.03.26 565
4808 교육하고 있는 곳 있냐 어디냐 1 아이 2020.03.26 306
4807 3월되니깐 1 ㅇㅇ 2020.03.26 36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253 Next
/ 25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