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6 10:27

PSD 큰일났네

(*.218.64.49) 조회 수 513 추천 수 0 댓글 5
전에 지하철 타다가 실제로 조치하는거 보니까 시간 꽤 걸리던데 시간초과 심각할듯
  • ㅇㅇ 2020.03.26 10:32 (*.111.9.205)
    그거 다음 기능 시험까진 괜찮다구 해ㅇㅇ 문의 해봤어
  • ㅇㅇ 2020.03.26 10:33 (*.218.64.49)
    아 그러냐? 그나마 낫네 ㅠㅠ 알아봐줘서 고맙다 다음엔 붙어야지
  • ㅇㅇ 2020.03.26 10:35 (*.58.137.76)
    그거 키꼽고 인터락무시만 하면 된다..
  • ㅇㅇ 2020.03.26 10:37 (*.218.64.49)
    난 안해봐서 뭔소린지 모르겠음.. 그 실제 조치할땐 방송하면서 여러번 열고닫고 하다가 역무원 불러와서 출발전호 할때까지 대기하던데
  • 입교도우미 2020.03.26 10:35 (*.118.100.46)
    현재 교육훈련기관 장비 고도화 작업 지연으로 인하여 PSD 고장 조치 부분은 5차 정기시험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 부분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지연되면 추후 더 연기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철도아카데미 경쟁률 및 커트라인 안내 5 new 입교도우미 2020.04.10 352
공지 2020-정기3차 철도차량운전면허 기능시험 접수 및 시행 안내 (접수전) 입교도우미 2020.04.08 398
공지 [긴급공지] 2020년 정기3차 철도차량운전면허 필기시험 추가 연기 및 기능시험 안내 5 file 입교도우미 2020.04.03 1256
공지 2020년 2종 전기 철도차량 면허시험 일정 18 updatefile 입교도우미 2019.11.08 10649
공지 [긴급공지] 입교문제 구매 및 판매 관련 안내 3 입교도우미 2019.10.02 5428
공지 면허교육훈련기관 입교시험 일정 88 file 입교도우미 2019.09.11 16278
4806 3차 필기 무.조.건 취소되는 이유 (자료첨부) 8 file ㅇㅇ 2020.03.26 945
4805 [네이버 방금 기사뜸] 도로교통공단 다음 달 11일 면허시험 잠정 중단 발표 2 ㅇㅇ 2020.03.26 531
4804 기능 딱 3수까지만 하고 미련없이 접는다 8 ㅇㅇ 2020.03.26 653
4803 서교공이 교육 시작 못해도 포기 못하는 이유가 기능임 5 ㅇㅇ 2020.03.26 531
4802 전자 추천 후자 비추천 ㄱㄱ file 103선가압찌릿찌릿 2020.03.26 422
4801 밑에 과기대 글 보고 불안해서 여쭤봐요 7 ㄹㅈㄷㄹㅈㄷㄹ 2020.03.26 554
4800 과기대는 하 진짜 시설에 돈좀써라 6 ㅇㅇ 2020.03.26 561
4799 근데 기능불합격 많으면 감당안될텐데.. 5 ㅇㅇ 2020.03.26 637
4798 지금 적성검사 예약이 왜안되져?? 4 ㅁㅁ 2020.03.26 311
4797 개씨발 연습을 못하는데 어떻게 붙노 2 ㅇㅇ 2020.03.26 644
4796 기능시험 팩트로 총평한다. ㅊㅇㅂ 2020.03.26 87
4795 합격 인증 나밖에 못 봤다 3 ㅇㅇ 2020.03.26 642
4794 근데 필기 추합한애들은 떨어져도 할말없는거 아님? 2020.03.26 64
4793 필기 추합많아서 기능에서 조절한거라니까 1 ㅋㅋㅋㅋ 2020.03.26 417
4792 근데 점수 깍는폭이 커서 그렇지 한만큼 점수 주는듯? 6 2020.03.26 113
» PSD 큰일났네 5 ㅇㅇ 2020.03.26 513
4790 준비점검.. 1 ㅇㅇ 2020.03.26 269
4789 다음 기능시험 치는 기수들 좆됨 1 ㅇㅇ 2020.03.26 567
4788 합격이다아 2 1 2020.03.26 508
4787 정위치 0인데 제동 취급 69.5 7 드붕 2020.03.26 69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253 Next
/ 25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