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91.225) 조회 수 296 추천 수 1 댓글 3
3차 필기 무조건 취소된다니깐
진짜 답답하네 아직도 감이 안오냐?
  • ㅈㄴ 2020.03.26 06:47 (*.70.14.35)
    알아도 혹시나하면서공부하는거지 지금못보면올해 취업을 못하는데 머가리는 장식으로 들고 다니는거야?비율맞추려고?
  • ㅇㅇ 2020.03.26 07:26 (*.148.91.225)
    너 같은 허수가 많아서 채용시장의 미래는 밝다.
    머리 좀 써라. 양팔벌려 파닥거린다고 하늘을 날수있을거라고 생각하는 허수야. ㅎㅎ
  • ㅈㄴ 2020.03.26 08:11 (*.70.14.35)
    그렇다고 너처럼 찡찡대는거 보단 파닥이라도 거려보는게 나은거 같은데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긴급공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입교시험 연기 및 원서접수 안내 (접수중!) 입교도우미 2020.04.03 490
공지 [긴급공지] 2020년 정기3차 철도차량운전면허 필기시험 추가 연기 및 기능시험 안내 5 file 입교도우미 2020.04.03 900
공지 2020년 2종 전기 철도차량 면허시험 일정 18 file 입교도우미 2019.11.08 10471
공지 [긴급공지] 입교문제 구매 및 판매 관련 안내 3 입교도우미 2019.10.02 5373
공지 면허교육훈련기관 입교시험 일정 85 file 입교도우미 2019.09.11 15974
4789 정위치 0인데 제동 취급 69.5 7 드붕 2020.03.26 683
4788 삼수대기중 1 ㅇㅇ 2020.03.26 383
4787 면백 1일차다 2 ㅇㅇ 2020.03.26 495
4786 기능 대기중 1 화이팅 2020.03.26 295
4785 20년 정기1회차 기능합격률 2 ㅁㄴㅇㄹ 2020.03.26 619
» 너은혜가 또 개학 연기하고 온라인 강의로 수업대체 검토중이란다. 3 ㅇㅇ 2020.03.26 296
4783 4월3일은 대체 뭘 공지한다는거야 4 ㅇㅇ 2020.03.26 466
4782 2020년 정기3차 철도차량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 및 시행 안내 (접수 마감) 5 입교도우미 2020.03.25 1337
4781 합격자 발표 누르면 이의제기 관련 공지 뜬다 9 ㅇㅇ 2020.03.25 697
4780 3차요 5 ㅇㄱ 2020.03.25 742
4779 공단 씨발ㅋㅋㅋㅋ ㅋㅋ 2020.03.25 465
4778 이 시국에 면허필기를 강행한다고 ? 1 1111 2020.03.25 473
4777 11일에 한다네 3 ㅇㅇ 2020.03.25 556
4776 도시철도 전기설비일반 5 촐린이 2020.03.25 372
4775 기능 결과 하루 남았다... 6 ㅇㅇ 2020.03.25 468
4774 정위치초과가 감점 안크다는 놈아 9 ㅅㅂ 2020.03.24 718
4773 [긴급공지] 송원대학교 철도아카데미 입교시험 연기 및 원서접수 안내 (종료) 입교도우미 2020.03.24 1175
4772 왜 블라인드 걸렸냐 3 ㅇㅇ 2020.03.24 316
4771 34차 안할거같은데 1 ㅇㅇ 2020.03.24 497
4770 운전이론 왤캐 어렵냐;;; 6 ㅂㅇㅂ 2020.03.24 59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251 Next
/ 25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