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229.249) 조회 수 282 추천 수 0 댓글 6
어차피 앞기수 밀려서 붙으나 마나같은데 법 올인해서 송원 우송에 집중할까
경쟁률은 지방이 낮을거같긴한데 쌉고민되네
  • ㄷㅋㅅ 2020.03.24 16:08 (*.102.142.150)
    우송대는 말할것도없이 1티어고 송원대도 기숙사제공해서 과기대보다 더좋고 경쟁률도 셀걸...?
    서울 강북아니면 과기대 가기 빡세던데
  • ㅇㅇ 2020.03.24 16:12 (*.208.229.249)
    선택과 집중이 필요할때군
    근데나는 그냥 시험한번에 붙고싶어서...실기도 어려워졌다던데
    필기는 자기가 하면되니까 다 똑같다쳐도 실습환경은 어디가남?
  • ㄱㅈㄱㅈ 2020.03.24 16:15 (*.102.142.150)
    9시부터6시까지 이상한강의듣는것보다 제대로된강의듣는게 낫지 4달동안 ncs랑 전공준비도같이해줘야되는데
    딱히 집가까운게아니면 우송대나 부산이 좋지
  • ㅇㅇ 2020.03.24 16:21 (*.208.229.249)
    과기대는 왜 ??
    강의가제대로 안돼있다는거야?
  • ㄱㅈㄱㅅ 2020.03.24 16:36 (*.102.142.150)
    카더라긴한데 수업의 질이나 필기합격률이 우송이나 부산에 비해 안좋다고하더라고
  • ㅇㅇ 2020.03.24 17:00 (*.208.229.249)
    나도 차량 한대밖에없어서 실습많이 못한다는 얘기듣기는함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긴급공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입교시험 연기 및 원서접수 안내 (접수중!) 입교도우미 2020.04.03 339
공지 [긴급공지] 2020년 정기3차 철도차량운전면허 필기시험 추가 연기 및 기능시험 안내 5 file 입교도우미 2020.04.03 735
공지 2020년 2종 전기 철도차량 면허시험 일정 18 file 입교도우미 2019.11.08 10403
공지 [긴급공지] 입교문제 구매 및 판매 관련 안내 3 입교도우미 2019.10.02 5345
공지 면허교육훈련기관 입교시험 일정 85 file 입교도우미 2019.09.11 15870
4778 이 시국에 면허필기를 강행한다고 ? 1 1111 2020.03.25 473
4777 11일에 한다네 3 ㅇㅇ 2020.03.25 556
4776 도시철도 전기설비일반 5 촐린이 2020.03.25 372
4775 기능 결과 하루 남았다... 6 ㅇㅇ 2020.03.25 468
4774 정위치초과가 감점 안크다는 놈아 9 ㅅㅂ 2020.03.24 718
4773 [긴급공지] 송원대학교 철도아카데미 입교시험 연기 및 원서접수 안내 (종료) 입교도우미 2020.03.24 1169
4772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3 ㅇㅇ 2020.03.24 316
4771 34차 안할거같은데 1 ㅇㅇ 2020.03.24 497
4770 운전이론 왤캐 어렵냐;;; 6 ㅂㅇㅂ 2020.03.24 587
4769 동양대 입교시험 난이도 어떻냐 1 ㅇㅇ 2020.03.24 302
4768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8 file ㅇㅇ 2020.03.24 282
4767 송원대 입교 미뤄졌다 1 상갈 2020.03.24 390
» 과기대 운전이론 공뷰해야되나 6 ㅇㅇ 2020.03.24 282
4765 면허 게시판에 면허 있는 놈년 없고 익명게시판에 현직 놈년없다. 3 ㅇㅇ 2020.03.24 293
4764 기능 결과 이틀도 안 남았다 9 ㅇㅇ 2020.03.24 390
4763 필기 비상시조치 별표 8 1234 2020.03.24 472
4762 공단이 무슨 힘이 있겠냐 2 ㅇㅇ 2020.03.24 461
4761 [속보]정부, 코로나19로 수능시험 1~2주 연기 유력 검토 3 ㅇㅇ 2020.03.23 468
4760 과기대 입교시험 안 미뤄짐? 5 ㅇㅇ 2020.03.23 513
4759 군대에서 입교 공부 3 앙고라 2020.03.23 37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250 Next
/ 25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