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45.*) 조회 수 924 추천 수 0 댓글 13
ㅅㅂ
  • ㅇㅇ 2020.02.13 13:34 (119.*.221.*)
    60명중에 적성이나 신체 탈락자가 한 명도 안나올 수가 있나?
  • ㅇㅇ 2020.02.13 13:36 (106.*.192.*)
    적검 한명 떨어졌다던데
  • ㅇㅇ 2020.02.13 13:46 (223.*.45.*)
    ㄹㅇ?
  • ㅇㅇ 2020.02.13 14:07 (223.*.45.*)
    말이되는소릴해라ㅋ
  • ㅇㅇ 2020.02.13 20:17 (112.*.136.*)
    ㅋㅋㅋ 적검 떨어진 사람 있대

    나 어제 서류 내러가서 물어봄 ㅋㅋㅋ
  • ㅇㅇ 2020.02.13 20:18 (112.*.136.*)
    1번이니?
  • ㅇㅇㅇ 2020.02.13 20:49 (121.*.57.*)
    아이피가 같댄다. 꼬리가 길면 밟힌단다
  • ㅇㅇ 2020.02.13 22:43 (210.*.161.*)
    주작을 쳐 할거면 아이피좀 바꿔가면서 해라 틀딱이냐?
  • ㅇㅇ 2020.02.13 20:56 (119.*.221.*)
    뭐하냐 븅신아 주작하려면 웃기게 하든가 걸리지나 말든가 둘 중 하나는 해야지
  • ㅇㅇ 2020.02.13 21:07 (121.*.57.*)
    시험 떨어져서 방구석에 박힌 찐따들이 그렇지 뭐 ㅋㅋㅋ
  • ㅇㅇ 2020.02.14 06:38 (223.*.46.*)
    ㅇㅇ 1번 제발 사실이면 조켔당
  • Dd 2020.02.14 17:20 (125.*.200.*)
    나 서교공 적검잡아준날에 한명 떨어진거봣어
  • ㅇㅇㅇ 2020.02.16 11:47 (221.*.72.*)
    아 진심 레알? 떨어진 햏자에게 묵념이다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정기5차 철도차량 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 안내(금일마감) 입교도우미 2020.07.14 400
공지 송원대학교 철도아카데미 원서접수 안내 (접수중) 입교도우미 2020.07.06 598
공지 드림레일X크라운출판사 철도관련법 한권으로 끝내기! 도서 출판 안내 9 입교도우미 2020.07.03 710
공지 2020년 2종 전기 철도차량 면허시험 일정 15 file 입교도우미 2019.11.08 15868
공지 면허교육훈련기관 입교시험 일정 (7.1) 98 updatefile 입교도우미 2019.09.11 25229
4545 운전이론 강의 양도합니다 3 ㅇㅇ 2020.02.17 171
4544 기능 어떻게 35분 나오냐? 9 ㅇㅇ 2020.02.17 926
4543 이론교수 신고못하냐 19 ㄷㅇㄷ 2020.02.17 995
4542 서교공 예비 1번 추가합격됐다 ㅋㅋ 6 ㅇㅇ 2020.02.17 722
4541 60점 합격이 베스트긴 한데 2 ㅇㅇ 2020.02.16 702
4540 입교시험 평균 경쟁률 5 로로 2020.02.15 1049
4539 철도관련법 인강 팝니다 2020.02.14 201
4538 보험? 1 입교 2020.02.13 412
4537 운전이론 독학 가능할까요? 4 이런 2020.02.13 688
» 서교공 한명도 안빠질듯 13 ㅇㅇ 2020.02.13 924
4535 운전이론 인강 팝니다 7 운전이론팜 2020.02.13 180
4534 안녕하십니까 필기팁좀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ㅜ 11 존경하는선배님들 2020.02.12 833
4533 면허 필기 시험이 언제인데... 2 2020.02.12 391
4532 그냥 입교시험 어렵게내고 정원줄이면안되나 8 ㅇㅇ 2020.02.12 701
4531 솔직히 기능은 형식상으로는 절대평가지만 실제로는 상대평가 아니냐 ? 5 ㅁㄴㅇ 2020.02.12 622
4530 운전이론이 왜 어려워 ? 11 ㅇㅇㅇ 2020.02.12 825
4529 형들 입교 교재 말이야 4 알려죵 2020.02.12 405
4528 면허 시험 많이 어려움? 아님 옛날보다 어려워진거임? 7 ㅇㅇ 2020.02.11 797
4527 서교공 가산점 3 JJJ 2020.02.11 288
4526 지금 송원대에서 교육받고 있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1 글쓴이 2020.02.11 35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 300 Next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