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39.36) 조회 수 489 추천 수 0 댓글 8

이걸 4달동안 자습하면서 pts타고 떨어진다는 게
말이 안 되는데??
  • 2019.06.12 21:23 (*.66.41.250)
    ㅡ 먹이를 주지 마시오 ㅡ
  • ㅇㅇ 2019.06.12 21:33 (*.223.35.250)
    궁금해서 그래.. 진짜 그렇지 않냐? pts타면서 비상시조치는 저절로 될 거고..
  • ㅇㅇㅇㅇ 2019.06.12 21:58 (*.155.41.75)
    그 자습시간에 공부 잘 안하고 pts도 타다보면 질리게 될꺼임 그러면 슬슬 대충대충 하게 되는데
    그러다가 시험에서 망하는거지
  • ㅇㅇ 2019.06.12 22:40 (*.175.38.83)
    헛다리 짚고 공부하면 안됨. 이론서 완벽 숙지는 안하면서 문제만 푼다던가 등
  • 111 2019.06.12 22:56 (*.39.152.153)
    얌마 타다보면 지겨워서 타기존나 싫어 그러다보면 다까먹고 탈하는거지 ㅋㅋㅋㅋ 수료하고 필기공부한다고 다까묵고 필기붙고 맨날 연습하면서 감살려나야 합격하지 솔직히 기능 떨어지는건 긴장 빤게 젤크고 떨어지는놈들은 진짜 제대로 준비안한 븅신놈들이지
  • ㅇㅇ 2019.06.12 23:32 (*.99.161.176)
    응 이제 자습 째고 장비 안타고 존나 설렁설렁 할거야 ㅋㅋ
    그러다 필기 떨어지면 ㅈ 되는거쥬? ㅋㅋㅋㅋ
  • ㅇㅇ 2019.06.13 10:09 (*.38.40.30)
    ㅋㅋㅋㅋㅋ 한달만에 배우는게 니 머릿속에 남을거같냐 4달 자습이 좋은줄아네 븅신..
  • 머너아 2019.06.13 13:09 (*.108.39.48)
    계획은 항상 그럴듯하지 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긴급공지] 입교문제 구매 및 판매 관련 안내 1 입교도우미 2019.10.02 1094
공지 [우송디젯철도아카데미] 제2종 전기차량 운전면허 취득과정 일반인 교육생 선발공고 file 우송디젯철도아카데미 2019.10.01 794
공지 면허교육훈련기관 입교시험 일정 13 file 입교도우미 2019.09.11 2278
2154 17일은 BTC 중간평가 치는날 1 ㅇㅇ 2019.06.14 192
2153 입교하고 교육수료하고 필기 일정기간동안 합격 못하면 수료증 폐지됨? 5 ㅋ 크 2019.06.14 355
2152 입교하신분들 5 2019.06.14 466
2151 무면허 목표하시고 1 자갈 2019.06.14 295
2150 서교공 vs 부교공 1 1315 2019.06.14 263
2149 과기대입교 언제있을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4 궁금합니다 2019.06.13 302
2148 근데 입교시험 보고 3일만 지나도 뇌리셋 되지않음? 1 123 2019.06.13 311
2147 면허필기 안전법 시험일 기준 최신 걸로 나옴? ㅇㅇ 2019.06.13 92
2146 btc붙은사람들 거진 서교공 입교시험 볼라나? 3 그럴라나 2019.06.12 468
2145 면허 인강 팝니다 3 ㅇㅇ 2019.06.12 331
» 한 달만에 이론 다 나갔는데 8 ㅇㅇ 2019.06.12 489
2143 철도안전법중에서 철도차량 개조 부분 많이 출제되나요? 3 ㅇㅇ 2019.06.12 267
2142 예비 55개 커트면 예비 15명 마지막 사람 맞은갯수가 55개? 2 123 2019.06.12 297
2141 BTC 합격 / 예비합격 3 ㅂㅌㅅ 2019.06.12 413
2140 합격후 신체,적성검사 3 ㅇㅇㅇ 2019.06.12 253
2139 시털... BTC 한달 공부하고 떨어졋는데 너무 아쉽다.... 4 ㅇㅇ 2019.06.12 499
2138 비티씨 막차 언저리에 합격한놈들 필독.txt 3 file 비티씨 2019.06.12 498
2137 Btc 예비합격인데... 2 ㅇㅇ 2019.06.12 269
2136 50은 아예 나가리? 4 123 2019.06.12 256
2135 eocn 4 니뽄 2019.06.12 24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 170 Next
/ 17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