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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컨텐츠 공지! - 입교 및 철도자격시험 모의고사 플랫폼 개발 [1]

입교도우미 IP: *.118.100.139
995 10 3
  1. 22.09.09. 15:57

22.09.09. 15:57

 

안녕하세요?

 

드림레일입니다.

 

우선, 드림레일 이용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드림레일 이용자 여러분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당초 8월 말 여러분들에게 선보일 컨텐츠였지만 여러가지 문제로 9월말~10월 초로 불가피하게 연기된 새로운 컨텐츠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입교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 철도면허와 관제자격증명, 철도교통안전관리자 등 철도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01.jpg

 

 

지난해 2021년부터 철도자격시험 (철도차량 운전면허 필기, 관제자격증명 학과)과 철도교통안전관리자의 시험은 PBT(종이시험)에서 CBT(컴퓨터 기반 시험)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새로운 시험방식에 당황하기도 했고 적응하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렸습니다.

 

책을 공부하고 종이형태의 모의고사로 대비했지만 실제 시험과는 조금의 거리가 있기에 완벽대비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작년 시험방식이 바뀌기 전 부터 저희 드림레일과 파트너분들과 함께 CBT(컴퓨터 시험방식)형태의 시험을 대비할 수 있게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교환하였습니다.

 

그 중 제일 현실적으로 대비할 수 있고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CBT시험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 입교시험과 철도차량운전면허 필기시험, 관제자격증명 학과시험, 철도교통안전관리자, NCS와 전공 등 채용시험 

 

※ 철도교통안전관리자와 채용시험 모의고사는 향후 추가될 예정.

 

그래서 작년부터 많은 분들과 협업 및 제작을 하여 현재 개발 막바지 상태입니다.

 

법적 절차와 모든 테스트가 통과하여 오픈할 때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며, 당초 8월 말 공개예정이었으나 여러문제로 9월말~10월 초로 연기된 상태입니다.

 

추후 공지 게시물로 사이트 공개 및 사이트 베타 오픈 공지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저희가 준비하고 있는 철도자격시험 모의고사 플랫폼은 어떤방식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04.jpg

 

컴퓨터시험이기에 PC(데스크탑), 태블릿pc 에서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시험과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해서는 PC와 태블릿에서 사용을 하셔야 100% 대비가 가능하며, 또 완벽호환이 됩니다.

그렇다고 모바일이 호환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모바일도 호환이 가능하며, 문제 푸는것은 지장이 없습니다. 다만, 모바일에서 문제 외 다른 컨텐츠나 이용 시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002.jpg

 

CBT방식 모의고사 시스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와 유사한 시스템으로 구현되어 있어서 시험장가서 당황할 일이 전혀 없고 완벽하게 대비가 간으합니다.

 

또한, 실제 시험과 일정도 똑같아 이 방식으로 연습, 대비를 한다면 실제시험이 늘 하던 것처럼 , 긴장감 없이 편안하게 응시할 수 있습니다.

 

표준교재 및 법 개정으로 인하여 예전 문제를 풀고 계시진 않나요?

최신 개정법령과 표준교재를 완벽히 반영하여 현재 시험에 맞게끔 완벽 대비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답체크 기능으로 무엇을 틀렸는지, 왜 틀렸는지 해설을 통하여 다시 한번 공부하고 틀린 내용을 책으로 한번 더 봐서 완벽하게 합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여기서, 입교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당연히 입교시험도 모의고사 형태로 응시할 수 있으며 그 시험의 커트라인 및 수준도를 평가하여 여러분들의 공부상태를 알려드립니다.

(수준도에 따라 정독을 권유하거나, 공부방향과 같은 단순 코멘트) 

 

입교시험부터 면허시험까지, 또 더 나아가 철도교통안전관리자와 NCS까지 분야를 넓혀나갈 생각입니다.

 

006.jpg

 

현재 면허시험은 전체 120분동안 진행되고 철도관련법부터 20분제한, 문제를 다 풀었을 경우 해당 과목에 남은시간 소멸 및 다음과목으로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그 부분 마저 완벽히 구현을 해서 100%시험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년 넘게 계속 개발을 진행해왔으며, 하루 빨리 여러분들에게 제공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다만, 과정에서 또 이용중에 오류가 발생하게 된다면 큰 불편함을 겪기에 최대한 미흡함을 줄이고 완벽히 할 수 있게 여러가지 테스트와 법적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새로 준비하는 플랫폼은 회원제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문제의 저작권은 출제자와 저희가 갖고있기에 무단 복제 및 타 곳의 상업적 이용이 되길 원치 않습니다.

불법이용 및 악용 방지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회원제로 운영되며, 본인인증 절차가 도입됩니다.

 

또한, 입교/면허 모의고사는 모든회원이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며, 일부 모의고사와 상세 해설 등은 유료화 상품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100% 무료화를 하고 싶지만 개발비용과 유지보수 비용 등을 무시할 수 없어 부득이하게 일부만 유료화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렇다고 무료가 제한되는 것은 아니며, 대부분의 컨텐츠(70% 이상)는 무료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유료화는 이용권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무료 컨텐츠가 많기에 필수 구매는 아닙니다. 저희에게 후원개념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부 유료회원과 광고 수익으로 개발 및 유지보수 형태 운영 할 예정입니다. 또한, 유료이용권 가격 또한 여러분들에게 납득할만한 가격이 될 수 있게 책정중입니다.

 

돈을 바라보고 개발에 착수한 것이 아닙니다. 돈이 목적이었으면 다른방법도 많습니다. 저희의 목적과 취지가 왜곡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실제시험과 똑같이 준비하여 많은 분들이 합격을 하고 철도종사자가 되길 기원합니다.

철도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준비가 덜 됐기에 다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조속히 작업을 완료하여 여러분들에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저희 드림레일은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꾸준히 새로운 컨텐츠와 정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드림레일입니다.

 

우선, 드림레일 이용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드림레일 이용자 여러분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당초 8월 말 여러분들에게 선보일 컨텐츠였지만 여러가지 문제로 9월말~10월 초로 불가피하게 연기된 새로운 컨텐츠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입교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 철도면허와 관제자격증명, 철도교통안전관리자 등 철도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01.jpg

 

 

지난해 2021년부터 철도자격시험 (철도차량 운전면허 필기, 관제자격증명 학과)과 철도교통안전관리자의 시험은 PBT(종이시험)에서 CBT(컴퓨터 기반 시험)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새로운 시험방식에 당황하기도 했고 적응하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렸습니다.

 

책을 공부하고 종이형태의 모의고사로 대비했지만 실제 시험과는 조금의 거리가 있기에 완벽대비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작년 시험방식이 바뀌기 전 부터 저희 드림레일과 파트너분들과 함께 CBT(컴퓨터 시험방식)형태의 시험을 대비할 수 있게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교환하였습니다.

 

그 중 제일 현실적으로 대비할 수 있고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CBT시험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 입교시험과 철도차량운전면허 필기시험, 관제자격증명 학과시험, 철도교통안전관리자, NCS와 전공 등 채용시험 

 

※ 철도교통안전관리자와 채용시험 모의고사는 향후 추가될 예정.

 

그래서 작년부터 많은 분들과 협업 및 제작을 하여 현재 개발 막바지 상태입니다.

 

법적 절차와 모든 테스트가 통과하여 오픈할 때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며, 당초 8월 말 공개예정이었으나 여러문제로 9월말~10월 초로 연기된 상태입니다.

 

추후 공지 게시물로 사이트 공개 및 사이트 베타 오픈 공지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저희가 준비하고 있는 철도자격시험 모의고사 플랫폼은 어떤방식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04.jpg

 

컴퓨터시험이기에 PC(데스크탑), 태블릿pc 에서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시험과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해서는 PC와 태블릿에서 사용을 하셔야 100% 대비가 가능하며, 또 완벽호환이 됩니다.

그렇다고 모바일이 호환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모바일도 호환이 가능하며, 문제 푸는것은 지장이 없습니다. 다만, 모바일에서 문제 외 다른 컨텐츠나 이용 시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002.jpg

 

CBT방식 모의고사 시스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와 유사한 시스템으로 구현되어 있어서 시험장가서 당황할 일이 전혀 없고 완벽하게 대비가 간으합니다.

 

또한, 실제 시험과 일정도 똑같아 이 방식으로 연습, 대비를 한다면 실제시험이 늘 하던 것처럼 , 긴장감 없이 편안하게 응시할 수 있습니다.

 

표준교재 및 법 개정으로 인하여 예전 문제를 풀고 계시진 않나요?

최신 개정법령과 표준교재를 완벽히 반영하여 현재 시험에 맞게끔 완벽 대비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답체크 기능으로 무엇을 틀렸는지, 왜 틀렸는지 해설을 통하여 다시 한번 공부하고 틀린 내용을 책으로 한번 더 봐서 완벽하게 합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여기서, 입교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당연히 입교시험도 모의고사 형태로 응시할 수 있으며 그 시험의 커트라인 및 수준도를 평가하여 여러분들의 공부상태를 알려드립니다.

(수준도에 따라 정독을 권유하거나, 공부방향과 같은 단순 코멘트) 

 

입교시험부터 면허시험까지, 또 더 나아가 철도교통안전관리자와 NCS까지 분야를 넓혀나갈 생각입니다.

 

006.jpg

 

현재 면허시험은 전체 120분동안 진행되고 철도관련법부터 20분제한, 문제를 다 풀었을 경우 해당 과목에 남은시간 소멸 및 다음과목으로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그 부분 마저 완벽히 구현을 해서 100%시험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년 넘게 계속 개발을 진행해왔으며, 하루 빨리 여러분들에게 제공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다만, 과정에서 또 이용중에 오류가 발생하게 된다면 큰 불편함을 겪기에 최대한 미흡함을 줄이고 완벽히 할 수 있게 여러가지 테스트와 법적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새로 준비하는 플랫폼은 회원제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문제의 저작권은 출제자와 저희가 갖고있기에 무단 복제 및 타 곳의 상업적 이용이 되길 원치 않습니다.

불법이용 및 악용 방지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회원제로 운영되며, 본인인증 절차가 도입됩니다.

 

또한, 입교/면허 모의고사는 모든회원이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며, 일부 모의고사와 상세 해설 등은 유료화 상품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100% 무료화를 하고 싶지만 개발비용과 유지보수 비용 등을 무시할 수 없어 부득이하게 일부만 유료화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렇다고 무료가 제한되는 것은 아니며, 대부분의 컨텐츠(70% 이상)는 무료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유료화는 이용권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무료 컨텐츠가 많기에 필수 구매는 아닙니다. 저희에게 후원개념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부 유료회원과 광고 수익으로 개발 및 유지보수 형태 운영 할 예정입니다. 또한, 유료이용권 가격 또한 여러분들에게 납득할만한 가격이 될 수 있게 책정중입니다.

 

돈을 바라보고 개발에 착수한 것이 아닙니다. 돈이 목적이었으면 다른방법도 많습니다. 저희의 목적과 취지가 왜곡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실제시험과 똑같이 준비하여 많은 분들이 합격을 하고 철도종사자가 되길 기원합니다.

철도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준비가 덜 됐기에 다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조속히 작업을 완료하여 여러분들에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저희 드림레일은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꾸준히 새로운 컨텐츠와 정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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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버섯 연구회 (IP: *)

영자야 현직들 대상으로 철도차량정비기능장 같은것도 생각해봐라 코레일 지인들에게 부탁을 여러번 해봤는데 도저히 정보를 얻기가 힘들더라

20:42
22.09.08.
ㅇㅇ (IP: *.223.26.203)
독버섯 연구회
정보를 얻고싶어하는 새끼가 싸가지없게 반말로 찍찍까노
23:08
22.09.08.
ㅇㅇ (IP: *)
독버섯 연구회
수요가 없고 마이너한 자격증을 만들 이유는 없죠.
15:57
22.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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