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철도학과 입학 vs 일반인 아카데미 입학

llili IP: *.248.164.131
921 2 11

어차피 철도학과 들어가도 

 

나중에 졸업하면 아카데미 다시 입학 하는거 아님? 

 

철도학과 가는게 뭐가 장점이있는건지 모르겠네 

신고

댓글 11

댓글 쓰기
œ (IP: *.223.34.24)

철도과는 사철을 쓸수있잖아.

17:51
22.08.12.
운전기전깃발아래 (IP: *.7.55.239)

면접에서 더 유리함 물론 교통대 운전과 한정

18:39
22.08.12.
ㅇㅇ (IP: *.39.145.14)

교통대갈바에 그냥 지방 국립대 갔다가 아카데미가라 그게 취업폭 넓히고 좋음

20:44
22.08.12.
(IP: *)
교통대 철도운전 -> 철도한정 취업

지방 국립/사립 전화기 -> 탈철 시 다른곳으로 갈 수 있음

보험이 필요하면 지거국가고 철도판 원툴이다 싶음 교통대가고
21:50
22.08.12.
경 고 (IP: *)
철도학과 갈거면 무조건 차량이나 전기나 운수로


운전과는 절대금물

23:16
22.08.12.
55 (IP: *)
사립 국공립 전화기가 우선이고 그정도 갈 실력도 안될때
가는게 교통대
15:44
22.08.13.
ㅇㅇ (IP: *)
철도과 가면 얻는 것들 :
1.일년에 한자리수 뽑지도 않는 사철? 개미똥만큼 유리
2.정규직도 아니고 팽턴 열심히 구르다가 팽당하면서 세상 쉽지 않다는 거 깨닫는 소중한 경험 체험 가능성 상승
3.월220주는 경전철 지원 개미똥만큼 유리
4.대학이라는게 좆도 쓸데없구나라는 사실을 깨달을 기회 부여

일반대학 전기,기계과 가면 얻는 것들 :
1.전공자로서 NCS 필기 쉬워짐
2.만약 운안좋게 철도 안되도 다른 길 전환 가능 일종의 보험
20:56
22.08.14.
ㅍㅍ (IP: *)
ㅇㅇ
잘못된게 요즘 철도과들은 ncs랑 기계 전기 전공 필수로 가르치더라
21:17
22.08.14.
ㅇㅇ (IP: *)
ㅍㅍ
빡통들 백날 해봐라ㅋㅋㅋ
00:17
22.08.15.
ㅇㅇ (IP: *.99.161.176)
지금 철도과가면 병신소리듣는데?
한길밖에없는 하이리스크를 도전한다구? ㅋㅋ
14:36
22.08.15.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