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너네 시운전현직님 왜캐 싫어하냐?

123123 IP: *.193.45.82
643 15 11

아니 나도 궁금했는데 ㅋㅋㅋ 이유가 있더라 ㅋㅋ

 

그냥 이런저런이야기 해주고 괜찮은거 같은데?

에이 시기하는놈들 꼭있네 이렇게 생각했는데


갑자기 자기 일하는 체크리스트인가, 도표같은거 올리고는

"이런거 체크하면서 일해여^^

여러분들도 언젠간 하셔야 되는거라 조금 보여드립니다. "

이지랄 하는거랔ㅋㅋ

 

아직 어려서 그러신거같은데 즉당히 하세여. 제발 ㅋㅋ

 

신고
고시그님 포함 15명이 추천

댓글 11

댓글 쓰기
(IP: *.41.171.79)
보니깐 전문대나온거같던데 자격지심 있는거같더라 현직부심 지림
22:50
22.01.18.
ㅇㅇ (IP: *.99.161.176)
그 사람 개웃기던데 ㅋㅋ 아무도 안물어보고 관심도 없는데도 혼자 사진올리고 북치고 장구치고 자빠졌음. ㄹㅇ 애정결핍 있는거 같음. 혼모노 냄새가 강하게 남 ㅋㅋ
23:12
22.01.18.
프렐요드 (IP: *.63.82.148)
딱 봐도 Ncs 못 뚫어서 ㅂㄷㅂㄷ인데 난 너희랑 달라
어필하려고 애쓰던데 불쌍함
23:34
22.01.18.
그렇게 살고싶니 (IP: *.202.160.142)
글쓴이나 댓쓴이나 하나같이 한심함 뒤에서 음습하게 남 저격하고 깔줄만 아는 새끼들 면게 요즘 물 왜이러냐?
00:23
22.01.19.
ㅇㅇ (IP: *.209.138.229)
그렇게 살고싶니
이러려고 있는거야 드림레일은 지혼자 깨끗한척 ㄴㄴ
01:51
22.01.19.
ㅇㅇ (IP: *.197.35.19)
그렇게 살고싶니
시운전현직 검거
03:20
22.01.19.
ㅇㅇ (IP: *)
면백들 상대로 별짓다하는 현직들 많네 ㅋㅋ
00:56
22.01.19.
나때는말이야 (IP: *)
윗댓 요즘 면게래 ㅅㅂㅋㅋㅋㅋㅋ 한 10년동안 면게 계셨나 현직들이 여기를 볼 이유가 있다고 생각함?
07:35
22.01.19.
ㅇㅇ (IP: *.113.120.142)
그 사람말고도 포테이토님도 심해짐
11:08
22.01.19.
ㅇㅇ (IP: *.65.133.93)
눈팅하면서 이런생각하고 있는놈이 700안에 있다고 생각하니 소름이 돋노 ㄷㄷ;;
11:15
22.01.19.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너네 시운전현직님 왜캐 싫어하냐?"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