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15.*) 조회 수 439 추천 수 0 댓글 3
역무원말고
본사

대졸 연봉궁금!
그리고 본사 분위기도...정보가없어..ㅠ
  • ㅇㅇ 2019.11.11 15:31 (222.*.242.*)
    당연하지 본사 들어갈라면 못해도 거기서 5년을 일해야하니까
  • ㅁㅁ 2019.11.14 17:50 (117.*.16.*)
    못해도 5년은 뭔소리임??
  • ㅋㅋㅋ 2019.11.30 17:22 (39.*.56.*)
    초봉 3800
    본사는 사람이거의안뽑아서못온다고보면됨
    분위기 나쁘지않음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년 부산교통공사 필기커트라인 조사중입니다 19 new 드림레일 2020.07.15 2672
오늘의 베스트 부교공 합격자들아 4 new 허수아비 2020.07.15 712
오늘의 베스트 뜨거운합격.... 4 newfile 허수 2020.07.15 1948
오늘의 베스트 미치겠다 12 new ㅈㄱㄴ 2020.07.15 1841
113741 2019년 하반기 코레일 언제 시험봐? 3 ㅇㅇ 2019.03.28 751
113740 힝 졸리당 ㅇㅅㅇ ㅇㅅㅇ 2018.12.27 183
113739 조까운하루의온수 2017.11.25 124
113738 힘이 쭉 빠진다 4 2017.02.21 671
113737 힘들라 다들잘쳤냐 ㅇㅇ 2020.07.05 113
113736 힘들때마다 이 사이트와서 위안을 얻고 간다. ㅇㅇ 2020.02.28 103
113735 힘들때 듣는노래 있냐? 1 ㅇㅇ 2019.06.04 143
113734 힘들다.... ㅈㅅㅂㄷ 2019.03.31 305
113733 힘들다 힘들다 존나 힘들다 쓴이 2020.07.12 270
113732 힘들다 공황장애도 오고.. 17 이또한지나가리 2017.05.04 1126
113731 힘들다 30303 2018.08.21 206
113730 힘들다 1 ㅇㅈ뒥ㅂ 2019.11.05 218
113729 힘들다 1 씨발부럽다 2018.05.23 199
113728 힘들다 2019.07.04 129
113727 힘들다 1 ㅇㅇ 2020.07.03 91
113726 힘들고 외롭다 빨리 여자친구사귀고싶다 3 ㅜㅜ 2017.11.25 523
113725 힘들겠지만 새해 복 많이 받아라 3 설에 근무라니... 2017.01.27 310
113724 힘드니까 이런거 같다.. 1 어러ㅓ 2017.01.31 311
113723 힘드네요.. 7 2016.05.12 433
113722 힘내자! ㅇㅇ 2018.01.04 1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688 Next
/ 5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