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114.*) 조회 수 719 추천 수 0 댓글 5

솔직히 몇프로나 됨?

 

되면 하반기 합격자들은 시내 나가서 조커춤 춰도 되는각이냐?

  • 2019.10.12 22:25 (203.*.208.*)
    80%
  • ㅇㅇ 2019.10.12 22:26 (210.*.100.*)
    그래도운전은 해당없다
  • 뇌피셜러 2019.10.12 23:31 (106.*.65.*)
    임금인상 절대안됨

    4조 2교대 수도권지역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거임
    이미 시범운영하고 있는 부근도 있으니깐
  • ㅇㅇ 2019.10.13 01:15 (122.*.11.*)
    4조2교대는 될거고 임금은 모르겠다
  • ㄴㅇ 2019.10.13 02:30 (211.*.136.*)
    4조2교 불가다. 사람이없는데 어떻게하냐? ㅋㅋㅋ 위에코뽕개병신새끼들은 걸러라ㅋㅋ 파업 뻔히하고있는거 모르나?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취린이의 서교공 도전기 3 newfile 취린이의 모험 2020.07.06 777
오늘의 베스트 인교공 좋잔아 이것들아 10 update ㅂㅈㅂㄷㅂ 2020.07.06 902
오늘의 베스트 (성지예약) 부산 운전직 6 update 합격자 2020.07.06 1114
112722 4조2교대보다 3조2교대 더 나아요(전격비교) 33 .... 2016.06.26 24620
112721 인국공/마사회/금공 이직 고민하는 애봐라 30 ㅈㅈㅈ 2017.06.08 22800
112720 한전있다여기왔단 글쓴이에요.모든거 답변하겠습니다. 34 ㅇㅇ 2017.02.28 21712
112719 코레일이 연봉 쎄다고 하시는데.. 2015년 12월31일 입사자 입니다. 24 ㄱㄷ 2016.05.02 20635
112718 취업 커뮤에서 본 직업서열 7 마스터 2018.01.01 17860
112717 진지하게 메이저 공기업으로 이직 생각이 든다 33 서교공 2017.03.19 17162
112716 5년차 코레일기관사입니다. 79 코레일기관사 2017.03.18 13191
112715 하반기 코레일 필기시험 커트라인 조사하고 있습니다 177 드림레일 2019.07.30 12210
112714 조국 전 장관님의 말씀 49 file 문천지 2020.02.25 11699
112713 경찰 33년차(31호봉) 급여명세서 공개 19 file ㅇㅇ 2017.07.28 11370
112712 서울시 9급 3호봉 월급 15 별나라 2017.06.18 11302
112711 ncs 점수 너무낮은사람 필독. 꿀팁드림. 반절이상 맞는사람은 클릭금지 17 꾸르티브 2017.08.13 8989
112710 치위생사 연봉 얼마냐. 9 ㅇㅇ 2017.02.22 8969
112709 공기업 채용 지역할당제 해당 대학을 알아보자 6 file ^^ 2018.11.20 8547
112708 전기기사의 가치 19 궁금해요 2017.06.27 8436
112707 서교공 연봉이 그렇게 절망스럽나요? 25 ㅇㅇㅇ 2017.11.22 8290
112706 7급 공무원이 그렇게 대단해? 21 Kn 현직 2017.04.29 8263
112705 서울교통공사 필기 커트라인 조사중입니다 99 드림레일 2019.09.02 8194
112704 서교공 vs 코레일 팩트폭력 비교 17 2017.07.19 8014
112703 기사 자격증 난이도 정리해준다 (전기 기계 토목 건축) 39 ㅇㅇ 2019.09.25 796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637 Next
/ 5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