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코레일 오카방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병신면백들 IP: *.36.159.222
1060 1 12
완장질 개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운전직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원자 주제에 왜케 나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현직입장에서 갖잖다 진짜 

신고스크랩

댓글 12

댓글 쓰기
ㅇㅇ (IP: *.235.8.172)
갖잖다가 아니라 같잖다입니다
15:54
21.06.12.
1 (IP: *.153.104.144)
현직 인증부탁드립니다.
16:32
21.06.12.
ㄷㄷ (IP: *.120.49.65)
갖잖다...라...글 내용과는 별개로 너도 심각한데 ..
17:03
21.06.12.
ㅁㅇㄹㅎ (IP: *.38.84.115)
네다음 떨어진 개백수
17:10
21.06.12.
ㅇㅇ (IP: *.98.252.241)
어디 오카방? 기관사 취업준비 & 현직 그방? 면백이 현직인 척 하는 그방도 개막장이긴 하지
17:41
21.06.12.
면백병신들 (IP: *.36.159.222)
개병신집단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김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할게없으면 거기서 완장질ㅋㅋㅋㅋㅋ 같은 취준생사이에서 뭔가 조금이라도 권력잡을라고 개병신새끼들 엌ㅋㅋㅋㅋ
18:40
21.06.12.
개병신들 (IP: *.36.159.222)
애초에 난 운전직렬도 아니야 이 븅신들앜ㅋㅋ
18:45
21.06.12.
1 (IP: *.153.104.144)
개병신들
현직인증이라도 해보세요ㅋㅋㅋ 남의 직렬 깎아내리시는분 얼마나 대단하신지 한번 봅시다~
19:36
21.06.12.
개븅신들 (IP: *.212.100.184)
1
현직인증을 왜 해 이 개빡대가리새끼야 하면 니네 빡대가리인게 아닌걸로 달라지냐 느그직렬 안깎아내려도 이미 병신인거 세상이 다암 ^^
20:53
21.06.12.
1 (IP: *.70.47.205)
개븅신들
ㅋㅋㅋ 현직인증도 못하죠?? 남의 직렬 깎아내리시면서 그것도 못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입교준비생이신거 같은데.. 공부나 하시는게..? ㅎㅎ
22:36
21.06.12.
(IP: *.117.84.75)
개븅신들
현직 인증도 못하면서 현직인척은 왜하는겨?
17:09
21.06.13.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삭제

"코레일 오카방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