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9.*) 조회 수 999 추천 수 16 댓글 6
ㅇㅇ
  • ㅇㅇ 2021.04.08 10:40 (223.*.152.*)
    무임승차 폐지하면 65세 이상 표 다 날아가는데 그걸 하겠냐?
  • ㅇㅇ 2021.04.08 11:37 (118.*.9.*)
    그런 병신들한테 표를 주니까 대.깨문들이 천지인거다 ㅇㅋ?
  • ㅋㅋㅋ 2021.04.08 11:44 (211.*.69.*)
    65세 이상이면 대부분 국민의 힘 지지자인데 5세훈이 잘도 찬성하겠다.
  • ㅎㅎ 2021.04.08 13:07 (211.*.90.*)
    그 노인분들은 누구 뽑으면 얼마주냐로 표를 던지기에 그런거 없습니다.
  • ㅇㅇ 2021.04.08 16:24 (221.*.18.*)
    뭐 그냥 폐지만 하는게 아니라 교통보조금 지급같은걸 주긴 하겟지
  • 매도버튼고장남 2021.04.08 17:34 (223.*.51.*)
    하라는건 안하고 공채출신 정규직들만 신나게 괴롭히겠지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긴급공지] 정치적 발언 글 및 댓글 삭제 조치안내 21 입교도우미 2020.12.12 4275
오늘의 베스트 고졸 입장에서 대졸자를 보는 시선 말해준다 5 new ㅇㅇ 2021.04.15 292
오늘의 베스트 고졸을 무시하는게 아니다 4 new ㅇㅇ 2021.04.15 407
오늘의 베스트 고졸 무시하지마라 본인 고졸인데 14년에 입사해서 지금 93년생 기관사다 15 new dd 2021.04.15 716
136387 이야 방구석 백수들이 우리회사를 다 걱정해주네 2 ㅇㅇ 2021.04.08 373
136386 이제 칼질 시작이여 3 ㅇㅇ 2021.04.08 532
136385 장비운전 실기 4 ㅇㅇ 2021.04.08 218
136384 동양대 입교시험 교재 추천부탁드립니다. 2 글쓴이 2021.04.08 120
136383 드림레알 정체 드림레알 2021.04.08 222
136382 전기 질문 18 file 전기어린이 전린이 2021.04.08 924
136381 면백중18-19대규모때 못들어간 사람있나요? 7 11 2021.04.08 898
» 지하철 요금올리고 노약자무임승차 폐지가자 6 ㅇㅇㅇ 2021.04.08 999
136379 일단 지하철요금부터 올리자 1 00 2021.04.08 137
136378 지금껏 행보로봐선 보수가 집권했을 때 공기업은 늘 아작났음 1234 2021.04.08 366
136377 서교공은 이미 정규직 다시켜놔서 오세훈도 어케 못해 씹백수들아ㅋㅋ 2 ㅇㅇ 2021.04.08 711
136376 신규채용만 제발 줄이지말기를.. 1 ㅇㅇ 2021.04.08 571
136375 세훈이형 무기충들 싹다 조져주세요 1 ㅍㅍ 2021.04.08 329
136374 형님들 아카데미는 1년에 몇 번 있나요?? 아카데미 2021.04.08 52
136373 서교공 ㅈ됐다 킹됐다 난리쳐도 1 2021.04.08 640
136372 서교공이 박살난다고? 2 ㅇㅇ 2021.04.08 788
136371 서교공 어둡네... ㅇㅇ 2021.04.08 255
136370 서교공 끝났구나....... 3 ㅇㅇ 2021.04.08 1221
136369 서교공 3조2교대 조만간이네ㅋㅋㅋ 4 ㅇㅇ 2021.04.08 835
136368 구조조정은 현직들이 걱정해야지 백수들이 왜 걱정함? ㅇㅇ 2021.04.08 13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6852 Next
/ 6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