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은 면허급으로 나오고
특히 교통안전관리론 도덕문제라고 비하하던데 더 어렵게 나오고
열차운전은 철차규 도철규는 ㄹㅇ 면허급으로 나와야지
철도공학은 수치 많이 나오고
그리고 법도 과락 60점 해야한다.
그리고 이제 실기시험도 도입해야지 서술형으로
나름 관제자격증명서 처럼 이건도 교통안전관리자 자격증명서인데
철도교통의 안전을 관리하는자의 자격을 주는 시험인데 시험 쉽게 내면 안되지
교통안전관리론에 교통안전관리자의 위상이 높아야 하는데 시험이 여지껏 개쉽게 나오니깐 철교안 시험을 좆으로 본거잖아.
그래서 교통안전관리자의 가오와 위상이 떨어져 보이고
사실상은 시험기준도 빡세지고 난이도도 면허보다 더 어렵게 나와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