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
(118.*.131.*) 조회 수 543 추천 수 0 댓글 6

필기 60점 그것도 객관식인데 ㄹㅇ로??
  • qw 2021.02.23 16:53 (118.*.131.*)
    ㄷㄷ
  • ㅁㅊ 2021.02.23 16:54 (223.*.141.*)
    ㅅㅂ 여기서 글케 쉽다길래 면허베이스로 2일공부하고 갔더니 쉽기는무슨 법존나 어렵고 철도공학도 다시 복습꼼꼼히해야 붙는시험이 되버림
  • 공부좀해라 2021.02.23 17:04 (110.*.51.*)
    음... 하루에 3시간 일주일하니깐 평균 70나오던데.... 니가 공부를안한거야ㅋㅋ
  • ㅉㅉ 2021.02.23 17:11 (27.*.86.*)
    븅신들이 아무리 면허시험이랑 유사하다고 해도 엄연히 교통쪽 법규가 완전 다른데 거져먹으려는 심보로 하니까 그렇지 ㅉㅉ
  • 2021.02.23 17:14 (210.*.112.*)
    철교안 떨어진얘가 코레일 입사 원큐에 하던데?
  • ㅓ너뉴ㅠ 2021.02.23 19:06 (110.*.51.*)
    ㅒ 랑 ㅐ 구분 좀 ...ㅈㄴ 극혐 ㅠ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긴급공지] 정치적 발언 글 및 댓글 삭제 조치안내 15 입교도우미 2020.12.12 3477
오늘의 베스트 관제 관련 공지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운영자님께) 11 newfile ㅇㅇ 2021.03.02 634
오늘의 베스트 학벌 생각보다 중요하다 6 update 발전소 2021.03.01 1170
오늘의 베스트 와씨 무슨 바로지우냐 6 관제 2021.03.01 1318
134204 오늘 지코바 시켜먹어야지 4 ㅇㅇ 2021.02.23 417
134203 와철됴안..철교안.. 1 ㅋㅋㅋㅋ 2021.02.23 418
134202 부교공 좆됐네.... 11 ㄷㄷ 2021.02.23 2126
134201 철교안... 6 씁다 인생 2021.02.23 436
134200 부교공 뭔일인데? 내가 부교 현직인데 왜 나만모르냐 2 ㅇㅇ 2021.02.23 913
134199 철교안 법 난이도 어땟음? 3 ㅇㅇ 2021.02.23 333
134198 철교안 시험 없어? 징오 2021.02.23 108
134197 아니오늘철교안시험문제 1 ㅋㅋ 2021.02.23 332
134196 철도교통안전관리자도 이제 어렵게 나와야지 5 ㅇㅇ 2021.02.23 765
134195 코인충들 나와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1.02.23 318
134194 철도면허 기능시험 3 ㅇㅇ 2021.02.23 287
» 철교안이 떨어질수가 잇는 시험이냐...?? 6 dd 2021.02.23 543
134192 시바 디젤반 철교안 21명 떨어졌네 2 111 2021.02.23 629
134191 코렐 전통 충청vs대구경북 3 123 2021.02.23 324
134190 서교공 사무 20 30명 수준이어도 놀란건없지 2 ㅇㅇ 2021.02.23 471
134189 철교안 합격확인 8 ㅇㅇ 2021.02.23 593
134188 조치원역이면 나름 큰 역아니냐??? ㅋㅋㅋㅋ 1 ㅇㅇ 2021.02.23 287
134187 이번달에 따야 상반기에 가점 반영할 수 있잖아 새꺄!!!!!!!!!! 3 ㅇㅇ 2021.02.23 441
134186 서교공 좆된듯 2 ㅇㅇ 2021.02.23 872
134185 코레일 큐앤에이 게시판에 2 ㅇㅇ 2021.02.23 55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6732 Next
/ 6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