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2 22:29

병점승무사업소 어떰

(121.*.76.*) 조회 수 627 추천 수 0 댓글 11

병점승무 괜찮아? 전동차고장도 별로없고?

 

그리고 병점으로가면 신창~광운대 노선만 운행하는거야?

만약병점떨어지면  구로로 가겠지?.....

  • ㅇㅇ 2020.08.02 22:30 (203.*.42.*)
    신창~ 양주로 알고있슴
    병점말고 안산도 있어여
  • ㅇㅇ 2020.08.02 22:45 (121.*.76.*)
    사람들은 광운대라던데?
    안산은 천안안가서 딱히 ㅎㅎ
  • ㅇㅇ 2020.08.02 23:08 (125.*.138.*)
    경부선에서는 양주까지 안가는데 뭔소리하노
  • ㅇㅇ 2020.08.03 00:30 (203.*.42.*)
    미안 구로랑 헷갈렸다 순간
  • ㅇㅇ 2020.08.02 23:27 (210.*.161.*)
    병점은 경부선 구간만임.
  • ㅇㅇ 2020.08.02 22:36 (223.*.13.*)
    경인선 다이아가 없어서 좋지


    경인선쪽이 미개한 개돼지들이 많거든
  • ㅇㅇ 2020.08.02 22:45 (121.*.76.*)
    병점1지망쓰면 붙을려나
  • ㅇㅇ 2020.08.02 23:02 (211.*.136.*)
    병점가고싶다고 가는거아님 수도권서부본부에 발령받으면 구로 안산 병점 세곳중에서 승무처 재량으로 랜덤으로간다
  • ㅇㅇ 2020.08.02 23:08 (121.*.76.*)
    그냥 승무사업소로 지망쓰는거 아냐?
  • ㅇㅇ 2020.08.02 23:21 (112.*.241.*)
    승무사업소 말고 본부 지망해서 본부 내에서 랜덤으로 돌림
  • ㅇㅇ 2020.08.02 23:18 (121.*.125.*)
    병점 승무사업소는 신창 - 광운대만 맡고있어서 광운대 위로는 안감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토목 ㄹㅇ 조졌네ㄷㄷㄷ 13 updatefile ㅇㅇ 2020.08.03 1766
오늘의 베스트 울친척누나가 나 사람으로볼까? 20 update 2020.08.03 1934
오늘의 베스트 서교공 현직인데 무기직새끼들 뚜드려패고싶다 10 update klsh070dh 2020.08.03 1228
115857 잡플래닛에서 공기업들 현직 리뷰 보는데 2 ㅇㅇ 2020.08.03 498
115856 코레일 운전 체험형인턴 질문 4 되라되라되자 2020.08.03 392
115855 서교공 채용소식 잇나요? 1 ㅇㅇ 2020.08.03 553
115854 서교공 현직인데 무기직새끼들 뚜드려패고싶다 10 update klsh070dh 2020.08.03 1244
115853 서교공 사무 허수제외하면 실 경쟁률은 몇명이냐 ㅇㅇ 2 ㅇㅇ 2020.08.03 331
115852 부교공 2 잽알 2020.08.03 554
115851 면접때 이름말하면 감점? 8 123 2020.08.03 934
115850 이번에 코렐 운전 전기로 치신분들 조정 몇점나오셨나요 4 1/^^@ 2020.08.03 395
115849 서울근무때매 서교공 생각하는거면 6 2020.08.03 992
115848 필기도 필기지만 이거 면접이 참 힘들어도 2020.08.03 471
115847 기관별 승무 개꿀 포인트(장점 정리) 12 분석가 2020.08.02 1645
115846 만약 면허소지자인데 연고지가 중부권이면 4 ㅇㅇ 2020.08.02 340
115845 충북선 복구 한 달 ㄷㄷㄷ 5 ㅇㅇ 2020.08.02 818
115844 근데 필기문제는 언제 다 완성되냐?? ㅇㅇ 2020.08.02 133
115843 부교공 면접 3 2020.08.02 531
» 병점승무사업소 어떰 11 ㅇㅇ 2020.08.02 627
115841 KTX 객차돌아다니며 점검하시는분들 1 ㅇㅇ 2020.08.02 393
115840 코렐 합격 가점 보통 몇점이냐 4 ㅊㅊ 2020.08.02 685
115839 후 12시간 공부 힘들군 2020.08.02 157
115838 낼 수도 서부본부 2020.08.02 19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797 Next
/ 5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