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1 21:36

부교합할수있을까

(220.*.84.*) 조회 수 271 추천 수 0 댓글 4
기계: 역학+전범위 / 인교 기계 80점대 코렐 기계90점대

전기: 기능사만..

전기가 너무불안하다 산기이상만나와도 다찍을듯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부교공 필기시험봤던놈들 공부 제대로 안했으면서 행복회로 오지게 돌리노 ㅋㅋ 16 newfile 안녕? 2020.07.15 1126
오늘의 베스트 현실적으로 부고굥 운전 컷 60점 3 new ㅁㅁ 2020.07.15 594
오늘의 베스트 취린이의 서교공 도전기 5일차 5 newfile 취린이의 모험 2020.07.14 717
» 부교합할수있을까 4 ㅇㅇ 2020.07.01 271
111962 운전직 부교공 합격할확률 몇프로냐 4 ㅇㅇ 2020.07.01 330
111961 코레일 신규적게뽑고 현인원으로 돌린다는게 뭔지 정확히 알려줄게 6 ㅇㅇ 2020.07.01 1206
111960 면접준비도 미리해야할듯 1 ㅇㅇ 2020.07.01 321
111959 서교공 승무 최합하면 면백들 1지망 어디가고싶어함? 3 ㅇㅇ 2020.07.01 319
111958 서교공 근무지 추천 11 서교공 폐급 차장 2020.07.01 684
111957 이쯤되서 예상하는 2021코레일 상반기 날짜 2 ㅇㅇ 2020.07.01 434
111956 이쯤되서 예상하는 코레일 하반기 날짜 1 ㅇㅇ 2020.07.01 356
111955 블라에서 현직이 인력상황 얘기한거 글 올라오니까 드붕이들 ㅋㅋㅊㅎ 2020.07.01 151
111954 서교옹 공고 얼른 떠라 제발 2 2ㅈ 2020.07.01 303
111953 이번 부교공 전기직난이도 ㅋㅋ 가스공사 이상예상 1 ㅇㅇ 2020.07.01 169
111952 그런데 부교공 까는 애들은 없네 7 ㄱㅂ 2020.07.01 448
111951 우리는 초봉 3000수준인데ㅋㅋ.. 대기업은 8 ㅇㅇ 2020.07.01 649
111950 ip 바꿔가면서 분탕치는 애 있네 3 ㅇㅇ 2020.07.01 136
111949 야들아 진지하게얘기조뮤ㅜㅜㅜㅜㅜ 2 ㄹㅇ 2020.07.01 174
111948 지금 디트로 까는애들 특징 3 2020.07.01 250
111947 디트로가 아무리 쓰레기여도 11 ㅇㅇ 2020.07.01 663
111946 코레일 인력 현 상황.BLIND 7 file ㅁㅋㄹㅎ 2020.07.01 1311
111945 코레일... 8 0011 2020.07.01 579
111944 디트로 승무 임용 언제냐 ㅇㅇ 2020.07.01 1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 5682 Next
/ 5682